[ONLINE]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文化(문화)원형의 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4:08
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pptx
Download :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pptx( 83 )
순서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文化(문화)원형의 속성,文化(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
설명
레포트/생활전문






_SLIDE_1_
Road
Festival
_SLIDE_2_
Index
기획의도
향상방향성
시장analysis(분석)
기획내용
H-Festival
진행방향
하나 Free 특전
기대효과(效果)
문화형성
여행수요 증가
및 매출 증대
In-Bound 확대
브랜드 인지도
향상
marketing 대책
미디어 활용
AISAS
기간 및 비용
_SLIDE_3_
Bangkok
태국시장
Positioning
패키지 및 FIT 속성 순 매출 _ 예약기준
→ 하락세
하나투어 내 방콕의 높은 기여도
1.기획의도
Insight방콕 지역 실적 향상을 위한 대책 필요
하나 Free
_SLIDE_4_
Bangkok
1. 향상 방향성
Insight
하나 Free
[패키지 VS FIT 속성]
시장의
흐름은
FIT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 ,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문화원형의 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생활전문레포트 , 성공적인 축제 지역축제 하나투어 여행 축제 화천 산천어축제 경제 축제 지역 홍보 문화원형 속성 문화관광유통 브랜드 인지도 향상
성공적인 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 여행 축제,화천 산천어축제,경제 활성화,축제 지역의 홍보,文化(문화)원형의 속성,文化(문화)관광유통,브랜드 인지도 향상
성공적인,축제,지역축제,하나투어,여행,축제,화천,산천어축제,경제,축제,지역,홍보,문화원형,속성,문화관광유통,브랜드,인지도,향상,생활전문,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