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VIP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VVIP 마케팅의 정이, 효과(效果), 특징, 事例(사례) 분석과 VVIP마케팅의 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7:18
본문
Download : VVIP 마케팅A.hwp
김윤정, 귀하를 VVIP로 모십니다!, (주)디자인하우스, 럭셔리 2004년 2호
- VVIP 마케팅의 기본 개념(槪念)(정이, 피료썽, 효과(效果), 특징, 성장 배경 등)
Download : VVIP 마케팅A.hwp( 24 )





3) 브랜드 관리가 생명이다.
5)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긴다.
메르세더스벤츠 - VVIP마케팅 서비스 혁신, 한경비즈니스 2006년 1-529호
1) 백화점의 VVIP marketing instance(사례)
5) 기타 VVIP marketing instance(사례)
현대카드 `the Black`-VVIP 고객을 위한 네 번째 행사, (주)디자인하우스, 럭셔리 2008. 10
1) 소수만을 위한 marketing 이다.
1) 부유층의 特性(특성) 이해
- 바람직한 VVIP 마케팅의 발전을 위한 제언
1. VVIP marketing 이란
다.
2) 대부분 입소문과 대인관계에 의해서 형성된다된다.
5. VVIP marketing 시 고려사항
3. VVIP marketing 의 성장 Cause
설명
VVIP marketing 이란 최상류층 고객만을 상대로 하는 고급 marketing 기법을 말한다. - VVIP 마케팅의 기본 개념(정의, 필요성, 효과, 특징, 성장 배경 등) - VVIP 마케팅 적용 사례(백화점, 카드, 수입차, 명품 업계 등 다양한 사례 제시) - 바람직한 VVIP 마케팅의 발전을 위한 제언 위 사항들을 중심으로 강의교재와 관련 논문, 전문서적, 신문 기사 등을 참고하여 열심히 조사하였습니다. 최근 최상위 고객, 이른바 VVIP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업체 간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아 부자들은 엄청난 구매력을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경기 변동에도 별 influence(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이다.
4. VVIP marketing 의 특징
2) 카드업계에 VVIP marketing 바람 일으킨 현대카드 ‘블랙’
목차
[마케팅] VVIP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VVIP 마케팅의 정이, 효과(效果), 특징, 事例(사례) 분석과 VVIP마케팅의 문제가되는점 및 바람직한 발전 방향
고품격 오페라 관람과 우아한 선상 와인 파티, 초호화 요트 체험, 세계 일주 크루즈 여행, 그리고 자녀의 맞선까지. 이 모든 혜택을 공짜로 누릴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대한민국 상위 1%에 해당된다면 이와 같은 일도 허황된 꿈만은 아니다. 최근 급속도로 주목받고 있는 ‘VVIP marketing strategy’, 과연 어떠한 효율가 있는지, 지금부터 파헤쳐보도록 하자.
5) 그들의 집사가 돼야 한다.
본문 내용
4) 제품 및 브랜드의 중요성이 강조된다된다.
2. VVIP marketing 의 necessity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6) 불경기에도 가격 탄력성이 적다. 보통 전체 고객 중 상위 1~5%의 비율을 차지하는 특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고급 marketing 기법으로, 초기에는 명품 브랜드나 프라이빗 뱅킹(private banking; 은행이 자산가들을 대상으로 직접 자산을 종합 관리해 주는 고객 서비스)을 중심으로 유행하기 시작했다.
순서
세계적인 경제침체 속에서도 상위 1%를 위한 VVIP 마케팅 바람이 뜨겁게 일고 있습니다. 참고자료로 많이 활용하시고 좋은 결과 거두세요~ [참고자료] 유인경, 대한민국 0.1%만 누리는 ‘초호화 특혜’, 경향신문, 2008. 7 이형구, 박영환, 유현희, 홍미경 기자, 기자가 직접 체험한 대한민국 1% VVIP 서비스 “진짜 VVIP서비스는 가격이 아니라 가치가 높았다”, (주)ER미디어, 이코노믹리뷰 2006년 2-7호 김윤정, 귀하를 VVIP로 모십니다!, (주)디자인하우스, 럭셔리 2004년 2호 메르세더스벤츠 - VVIP마케팅 서비스 혁신, 한경비즈니스 2006년 1-529호 현대카드 `the Black`-VVIP 고객을 위한 네 번째 행사, (주)디자인하우스, 럭셔리 2008. 10 마케팅의 변화 Queen & VVIP Marketing(3), blog.naver.com/theblack PIC 대한민국 0.1%를 위한 VVI
2) 核心 키워드는 ‘차별화’
PIC 대한민국 0.1%를 위한 VVI
마케팅의 變化 Queen & VVIP Marketing(3), blog.naver.com/theblack
1. VVIP marketing 이란
4) 명품 브랜드의 VVIP marketing instance(사례)
3) 수입차 업체의 VVIP marketing instance(사례)
참고자료(data)
이형구, 박영환, 유현희, 홍미경 기자, 기자가 직접 체험한 대한민국 1% VVIP 서비스 “진짜 VVIP서비스는 가격이 아니라 가치가 높았다”, (주)ER미디어, 이코노믹리뷰 2006년 2-7호
VVIP, 마케팅, VVIP 마케팅, VVIP마케팅 사례, VVIP 마케팅 특징, VVIP 마케팅 효과, VVIP 마케팅 문제점, VVIP마케팅 현황, 백화점, 외제차
3) 어떤 marketing 보다도 수익성이 강하다.
- VVIP 마케팅 적용 事例(사례)(백화점, 카드, 수입차, 명품 업계 등 다양한 事例(사례) 제시)
7) 모방 소비가 일어난다.
참고data(資料)로 많이 활용하시고 좋은 결과 거두세요~ [참고data(資料)] 유인경, 대한민국 0.1%만 누리는 ‘초호화 특혜’, 경향신문, 2008. 7
6. VVIP marketing instance(사례)
VVIP는 ‘최고로 중요한 사람’이라는 뜻으로, Very Very Important people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이다. 7. VVIP marketing 의 문제점과 바람직한 발전 방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위 사항들을 중심으로 강의교재와 관련 논문, 전문서적, 신문 기사 등을 참고하여 열심히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백화점이나 금융권은 물론 건설업체, 골프업계, 화장품업계, 패션업계, 외제차 시장 등 여러 분야에서 응용되고 있다아
4)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해야 한다.
세계적인 경제침체 속에서도 상위 1%를 위한 VVIP 마케팅 바람이 뜨겁게 일고 있습니다. 즉, VIP보다 더욱 중요한 사람인 ‘초우량 고객’을 일컫는 말로서 일반시장은 불황에 시달리지만 이들이 이끄는 명품시장은 올 상반기에만 40% 이상 성장하는 등 경기 변동에 별 influence(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아 과거에도 VIP들을 위한 귀족 marketing 이 성행했지만, 이제는 이를 넘어 ‘왕족 marketing ’ 수준의 ‘럭셔리하면서도 감동적인’ 상품과 행사들로 부자들의 지갑을 열고 있다아 골프대회나 음악회 초대 등은 물론 해외에서의 오페라 관람, 자녀 골프 레슨, 전세기 이용권, 비슷한 수준 집안의 중매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1%를 위한 VVIPmarketing 은 일반인의 상상을 초월한다. 때때로 이들은 상품보다 이미지와 文化를 더 중요하게 여기기도 한다. 단, 이들은 까다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