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카이(SKY)광고의 변천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7:58
본문
Download : 스카이(SKY)광고의 변천사.hwp
%EA%B4%91%EA%B3%A0%EC%9D%98%20%EB%B3%80%EC%B2%9C%EC%82%AC-6072_01.gif)
%EA%B4%91%EA%B3%A0%EC%9D%98%20%EB%B3%80%EC%B2%9C%EC%82%AC-6072_02_.gif)
%EA%B4%91%EA%B3%A0%EC%9D%98%20%EB%B3%80%EC%B2%9C%EC%82%AC-6072_03_.gif)


SKY의 휴대폰시장의 스타트은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을 두는 [잇츠 디퍼런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시장에 진출하여 소비자에게 고급 휴대폰이라는 인식을 심어주었다. 이러한 슬로건으로 SKY는 많은 판매를 이루었지만 삼성과 LG에 비해서 대중화라는 약점을 가지고 있었다.
순서
광고,광고변천사,스카이,슬로건,휴대폰
스카이의 슬로건 ‘It`s Different’ , ‘MUST HAVE’ , ‘자매품 광고’
설명
스카이의 슬로건 ‘It`s Different’ , ‘MUST HAVE’ , ‘자매품 광고’
[광고] 스카이(SKY)광고의 변천사
Download : 스카이(SKY)광고의 변천사.hwp( 28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