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honammaeil5 | honammaeil.co.kr report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honammaeil5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5:56

본문




Download :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감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Download :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21 )



순서
_SLIDE_1_
오감 marketing

_SLIDE_2_
목차
하나.‘오감marketing ’이란
둘. 왜 ‘오감marketing ’인가
셋.‘오감marketing ’의 example(사례)
넷. ‘오감marketing ’활용 추세
다섯. ‘오감marketing ’의 조건
여섯. ‘오감marketing ’에서 주의 할 점
일곱. 결론
여덟. 출처
_SLIDE_3_
하나. 오감marketing 이란

오감(五感) : 시각, 미각, 청각, 후각, 촉각

신체 감각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하는
감성 marketing 활동

_SLIDE_4_
둘. 왜 오감marketing 인가

1. 브랜드에 관한 호감 증대
2. 소비자-브랜드 간의 긴밀한 관계 도모
3. 타 브랜드와 discrimination적인 지위 형성
4. 소비자의 구매 행동 유발

_SLIDE_5_
셋. 오감marketing example(사례)

시각
미각
청각
후각
촉각

_SLIDE_6_
1. 시각 marketing
① 컬러(color)를 부각시킨 제품

CJ 제일제당의 햇반과 인델리 커리
_SLIDE_7_
1. 시각 marketing
② ...

_SLIDE_1_
오감 marketing

_SLIDE_2_
목차
하나.‘오감marketing ’이란
둘. 왜 ‘오감marketing ’인가
셋.‘오감marketing ’의 example(사례)
넷. ‘오감marketing ’활용 추세
다섯. ‘오감marketing ’의 조건
여섯. ‘오감marketing ’에서 주의 할 점
일곱. 결론
여덟. 출처
_SLIDE_3_
하나. 오감marketing 이란

오감(五感) : 시각, 미각, 청각, 후각, 촉각

신체 감각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하도록 하는
감성 marketing 활동

_SLIDE_4_
둘. 왜 오감marketing 인가

1. 브랜드에 관한 호감 증대
2. 소비자-브랜드 간의 긴밀한 관계 도모
3. 타 브랜드와 discrimination적인 지위 형성
4. 소비자의 구매 행동 유발

_SLIDE_5_
셋. 오감marketing example(사례)

시각
미각
청각
후각
촉각

_SLIDE_6_
1. 시각 marketing
① 컬러(color)를 부각시킨 제품

CJ 제일제당의 햇반과 인델리 커리
_SLIDE_7_
1. 시각 marketing
② 색소 뺀 웰빙(well-being) 제품

매일유업의‘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청정원의‘멸치 국물내기티백’
_SLIDE_8_
1. 시각 marketing
③ 미술작품을 사용한 제품

롯데리아의‘명작파우치팩’과 맥칼란의 미술작품 라벨링
_SLIDE_9_
2. 미각 marketing
① 맛보기
베스킨라빈스의 맛보기 스푼과 마트 시식코너
_SLIDE_10_
2. 미각 marketing
② 샘플 증정
크리스피 크림의
‘핫 나우 데이’
_SLIDE_11_
2. 미각 marketing
③ 추억의 맛
_SLIDE_12_
3. 청각 marketing
① 제품 개발에 청각을 사용

해태제과의 ‘아이비’와 현대백화점의 화식우
_SLIDE_13_
3. 청각 marketing
② 광고 캠페인

_SLIDE_14_
3. 청각 marketing
③ 배경음(BGM)

매장 배경음과 홈페이지 배경음
_SLIDE_15_
3. 청각 marketing
④ efficacy음으로 고객을 유인

_SLIDE_16_
4. 후각 marketing
① 향기…(省略)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오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설명

다.
Total 12,64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