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자동주문 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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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7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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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Client.c 파일에서
#include `lcd.h`
#include `fontlib.h`
#include `key.h`
위의 예제는 key와 lcd를 제어하기위한 함수를 담고 있는 헤더파일을 include함으로써 제어가 가능해진다.
Makefile파일에서
client: $(CLIENT)
$(CC) -o $@ client.c lcd.c key.c fontlib.c -lnsl
$(STRIP) $@
cp client /home/nfs/usr
위처럼 제어하기 위한 함수를 담고 있는 lcd.c key.c fontlib.c파일을 같이 컴파일 함으로써 제어가 가능해진다.
Client측(table, 오른쪽)은 기본으로 main_menu화면을 바탕으로 하여 번호를 눌러서 주문을 처리할 수가 있따
실제적으로 send_order() 함수가 실행되면서 소켓이 생성되어 실제적으로 통신이 가능하다. 드라이버를 통한 제어방식은 드라이버가 에러률이 상당히 높은 관계로 몇 번의 시행착오 끝에 이 방식을 이용하여 제작하게 되었다. Letok-850을이용한임 , PROJECT 자동주문 시스템 구축기타레포트 ,
다.
3. 소스코드
Client.c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include `lcd.…(투비컨티뉴드 )
PROJECT 자동주문 시스템 구축에 대한 자료(資料)입니다.
2. 구현방식
소켓을 이용한 TCP 전송모델 이용
Memory mapped 방식을 이용한 LCD, Key pad의 제어
교재에서 실습했던 방식을 이용하여 각각의 디바이스를 제어하였다.
순서






레포트/기타
PROJECT 자동주문 시스템 구축
Server측(가게측, 왼쪽)은 위에서 보는것처럼 소켓을 생성하여 각 테이블에서의 요청을 기다리고 있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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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tok-850을이용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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