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사의그린PR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9:23
본문
Download : 언론사의그린PR전략.ppt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언론사의그린PRstrategy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언론사의그린PR전략 , 언론사의그린PR전략인문사회레포트 ,
다.
순서
OVERVIEW
1992년 6월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유엔environment(환경) 회의
‘쓰레기를 줄입시다 캠페인’을 스타트 ( Don’t Waste Wastes)
국내 3,200여 개 단체와 공동으로
environment(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쓰레기 줄이기 범국민운동을 전개
EXCUTION
1.보도
2.단체 및 政府(정부) 협력
3.실천캠페인 및 행사 실시
4.environment(환경) 관련 제작물 제작
5.자체단체 결성
6.environment(환경) 콘서트 개최 및 음반 발매
I 보도
단체 및 政府(정부)협력
3600여 단체, 범국민적 운동
6월 30일 참여 단체가 30개를 돌파
조선일보 ‘쓰레기 줄입시다’캠페인 선언보도
이듬해 1993년 5월 총3640개 단체 참여
政府(정부) 협력
1992년 7월 16일, 지구environment(환경) 실무대책 회의 개최
지구environment(환경) 관련 종합대책’을 확정, 관계 부처별로 세부대책을 마련하…(To be continued )
언론사의그린PRstrategy
언론사의그린PRstrategy






Download : 언론사의그린PR전략.ppt( 55 )
레포트/인문사회
언론사의그린PR전략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