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전략(strategy)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9:48
본문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hwp
이 비율이 60%가 넘으며, 여성 고객이 남성 고객에 비해 2배가량 많다고 한다.
2. 소셜커머스에 대해
소셜커머스의 效果는 소비자, 판매자, 사회 및 산업 등 세 …(drop)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전략(strategy)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分析및 쿠팡 미래전략(strategy)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쿠팡,성공비,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쿠팡,마케팅,P,SWOT,STP,쿠팡,미래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성공비 서비스마케팅 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P SWOT STP 쿠팡 미래전략 제안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marketing ,로켓배송전략(strategy)과 쿠팡 marketing 4P,SWOT,STP分析및 쿠팡 미래전략(strategy) 제안
Download : 쿠팡 성공비결과 서비스마케팅,로켓배송전략과 쿠팡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쿠팡 미래전략 제안.hwp( 11 )
쿠팡
성공비결
마케팅
SWOT,STP,4P
서비스마케팅
로켓배송戰略
향후戰略제언
-목차-
1. 쿠팡 기업intro
2. 소셜커머스에 대해
3. 쿠팡의 성공비결
4. 쿠팡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팡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팡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쿠팡의 서비스마케팅 戰略
8. 쿠팡의 로켓배송 戰略
9. 쿠팡 향후戰略 제언
(1) 내부 마케팅 戰略제언
(2) 더욱 效果적인 마케팅제언
10.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쿠팡 기업intro
- 2010년 5월 법인설립
- 2010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처음
- 쿠팡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
쿠팡
성공비결
마케팅
SWOT,STP,4P
서비스마케팅
로켓배송戰略
향후戰略제언
-목차-
1. 쿠팡 기업intro
2. 소셜커머스에 대해
3. 쿠팡의 성공비결
4. 쿠팡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쿠팡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쿠팡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쿠팡의 서비스마케팅 戰略
8. 쿠팡의 로켓배송 戰略
9. 쿠팡 향후戰略 제언
(1) 내부 마케팅 戰略제언
(2) 더욱 效果적인 마케팅제언
10. 結論(결론) 및 시사점
1. 쿠팡 기업intro
- 2xxx년 5월 법인설립
- 2xxx년 8월 7명의 직원과 함께 서비스를 처음
- 쿠팡은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회원 수, 트래픽, 고객만족도, 거래액 부문에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음
- 생산품 뿐만 아니라 공연이나 전시회 티켓, 음식점, 카페, 미용실, 레저, 패션, 가전제품, 식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
쿠팡(Coupang)은 대한민국의 소셜 커머스 업체로, 2xxx년 8월 10일 하버드 대학교 동문인 김범석과 윤선주, 고재우가 공동 창업했다. 이는 쿠팡이 culture적인 체험에 주력하기 때문이다(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에 비해 culture적인 부분에 좀 더 특화되어 있음) 결국, 쿠팡은 ‘쿠팡’이라는 브랜드에 ‘culture’라는 이미지를 입혀 성공한 example(사례) 이다.
쿠팡은 공연할인 등 culture에 특화되어 있어서 성공적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example(사례) 로 볼 수 있다 쿠팡의 주요 고객층은 주로 25세에서 34세의 여성 직장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