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10:28
본문
Download :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설명
순서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8 )
Samsung Anycall
01 기업intro
02 SWOTanalysis, STPanalysis
03 4Panalysis
04 신제품개발과정
01 기업intro
01 기업intro
서비스성공비결
한국시장의 틈새공략
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
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
깨끗한 environment(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
삼성전자는
대표이사 : 이윤우
설립일자 : 1969년 1월
비전 :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초일류 기업달성
미션 : Digital-ε Company
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핵심가치 : 인재재일, 최고지향, alteration(변화) 선도, 정도경영, 상생경영
01 기업intro (연혁)
서비스성공비결
한국시장의 틈새공략
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
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
깨끗한 environment(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
일시
내용
1969년
삼성전자 설립
1988년
무선사업개...
Samsung Anycall
01 기업intro
02 SWOTanalysis, STPanalysis
03 4Panalysis
04 신제품개발과정
01 기업intro
01 기업intro
서비스성공비결
한국시장의 틈새공략
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
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
깨끗한 environment(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
삼성전자는
대표이사 : 이윤우
설립일자 : 1969년 1월
비전 :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초일류 기업달성
미션 : Digital-ε Company
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핵심가치 : 인재재일, 최고지향, alteration(변화) 선도, 정도경영, 상생경영
01 기업intro (연혁)
서비스성공비결
한국시장의 틈새공략
국내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업계 1위
오직 아이스크림만을 판매 & 신선한 원재료
깨끗한 environment(환경) & 친절한 고객서비스
일시
내용
1969년
삼성전자 설립
1988년
무선사업개시
1989년
휴대폰 생산 개시
1994년
Anycall 브랜드 도입, 삼성 애니콜 첫 모델(SH-770)등장
1996년
무선사업 월 매출 300억 달성, 국내 최초 CDMA 단말기(SCH-100)출시
2000년
듀얼폴더 출시
2002년
카메라폰 출시, 세계 단말기 판매 3위로 올라섬
2004년
MP3폰 출시, 세계최초 500만화소 카메라폰 개발
2006년
세계최초 1000만 화소 폰 개발, 미국판매 1억대 돌파
2007년
삼성 휴대폰 6년 연속 미국 최고 브랜드 선정
2008년
미국판매 1억5천만대 판매 돌파, 미국에서 첫 1위, 북미,유럽,중아에서 점유율20%달성
02 SWOTanalysis, STPanalysis
02 SWOT analysis
Strength(강점)
Weakness(약점)
Opportunity(기회)
Threat(위협)
브랜드에 대한 높은 충성도
우수한 IT 기반
공급사슬이 짧고 우수한 기술 및
생산인력의 보유
제품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마케팅,애니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마케팅 애니콜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