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0:58
본문
Download :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hwp
나. 다양한 직업유형에 대한 시각을 넓히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직업세계를 탐색하고 진로
를 결정하는 기회가 된다
다. 이 단계에서 형성된 정체감은 개인의 전 생애에 걸친 진로발달에 지속적인 influence(영향)력을 행사하게 된다
나. 진로의사결정(의사결정 방법) - 부모 위주의 진로결정이 아닌 학생들로 하여금 개인
의 적성과 능력에 따른 자신의 이해를 바탕으로 진로를 탐색, 결정하여 人生(인생)을 설계하고 돕
는데 있따
다.
내용
1. 目標(목표)
가. 학생 개개인의 소질과 흥미를 발견하도록 함으로써 자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긍정적
인 자아concept(개념)을 형성한다.hwp( 69 )
다.
2. program명 : ‘ 나의 꿈을 찾아서 ’
3. 대상 : 나주 관내 중학교 학생
4. 신청방법 : Wee센터(337-7179)를 통해 신청(인원 5~10명 구성)
5. 진행방법
가. 1차 : 2xxx.7.20(화) ~ 2xxx.7.22(목)
나. 2차 : 2xxx.7.27(화) ~ 2xxx.7.29(목)
6. 장소 : 나주교육청 Wee센터 (구 문평남초등학교)
7. program안내
가.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성격검사, 진로탐색검사) - 靑少年기는 진로계획의 중요한 개인내적 요소인 흥미, 적성, 가치관, 성격 등을 형성하고 이들 요소의 통합을 통해 자신의 정
체감을 발달시키는 단계이다.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
관심있,대상,선정하여,집단,프로그램,짜본다,인문사회,레포트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 ,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을 짜본다인문사회레포트 , 관심있 대상 선정하여 집단 프로그램 짜본다


과목명: 사회복지실천기술론
주제: 관심있는 대상을 선정하여 집단 program을 짜본다. 직업세계의 정보와 자신의 이해에 필요한 제반 지식을 넓혀 주고, 학생들이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sk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