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마트폰,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12:37
본문
Download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연령층에서 지속적으로 스마트폰으로의 교체가 이루어질 것이다.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노년층의 일부를 제외하고는 전...
_SLIDE_1_
SAMSUNG SMART PHONE
MARKETING
1
_SLIDE_2_
CONTENTS
environmentanalysis(분석)
거시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미시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strategy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strategy적 대안삼성의 strategy적 방향
2
_SLIDE_3_
1. environmentanalysis(분석)
거시적 environmentanalysis(분석)
인구적 environment
법률적 environment
기술적 environment
경제적 environment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3
_SLIDE_4_
인구적,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4
_SLIDE_5_
스마트폰 관련 주요 기술 분야 및 특허 영향력 상위 기업
주 : 특허 영향력은 특허 개수, 특허별 인용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것으로 기술분야별 1위 기업을 100으로 정규화한 값 (Griffith Hack(2xxx)
법률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5
삼성은 통신기술 관련 특허는 다량 소유하고 있으나 스마트폰 자체 기술에 대한 특허는 매우…(생략(省略))
다.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의 경우도 스마트폰의 가입자가 50%에 육박한다. 국내의 경우 2xxx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
삼성스마트폰,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8 )
삼성스마트폰,marketing 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스마트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SAMSUNG SMART PHONE
MARKETING
1
_SLIDE_2_
CONTENTS
environmentanalysis(분석)
거시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미시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기업의 현재 당면 문제
애플과의 디자인 특허 침해 문제
탑재 OS의 불안정성, 자체 OS의 흥행 부진
업데이트, 사후 지원 부재로 인한 고객 변심
strategy적 대안 및 방향
앞의 3가지 문제에 대한 strategy적 대안삼성의 strategy적 방향
2
_SLIDE_3_
1. environmentanalysis(분석)
거시적 environmentanalysis(분석)
인구적 environment
법률적 environment
기술적 environment
경제적 environment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3
_SLIDE_4_
인구적,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 analysis(분석)
스마트폰가입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신제품 교체 주기와 잠재적 고객을 고려한다면 스마트폰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앞으로도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文化(culture) 적 요소로도 볼때 유비쿼터스 시대가 되고 있는 현재 사람들의 스마트폰에 대한 욕구는 욱 커질 것이라 생각된다 스마트폰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욕구와 상시 누리망 접속 욕구라 조사된 자료(data)가 있다 이 조사 결과는 앞으로의 스마트폰 구매에 그런 사항이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국내의 경우 2011년 3월 1000만이던 스마트폰 인구가 7개월만에 2배를 넘어섰다. 이는 다른 국가도 마찬가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