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SHANY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SHANY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HANY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15:52

본문




Download : SHANY 마케팅 성공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SHANY%20마케팅%20성공%20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SHANY%20마케팅%20성공%20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SHANY%20마케팅%20성공%20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SHANY%20마케팅%20성공%20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SHANY%20마케팅%20성공%20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SHANY%20마케팅%20성공%20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SHANY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SHANY,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HANY 마케팅 성공 事例 목 차 기업紹介(소개) 시장現況(현황) 環境analysis STP 4Ps 結論(결론) 및 발전방향 기업 紹介(소개) 1972년 2월 고급 케익 생산 전문회사로 출발 1973년 6월 직영 판매점인 샤니의 집을 개점 1984년 업계 최초로 연구 기능 강화를 위한 식품기술연구소를 발족 1989년 3월 양산빵 업계 최초로 지역 단위 생산시스템 구축 을 완결 1999년 7월 포켓몬스터 제품을 출시 2006년 3월 개구리중사 케로로빵 출시 캐릭터빵 `케로로하루 80만개 팔려 `케로로빵 잘나가요.` 양산 빵 1위 브랜드 샤니(대표 최석원)는 `개구리중사 케로로빵 시리즈` 판매량이 13일 현재 하루 80만개를 돌파하는 등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찐빵 성수기인 동절기에 케로로빵의 선전은 극히 이례적인 일로, 1999년 출시 후 하루平均(평균) 3만3000상자(약 100만개) 이상 팔려 나갔던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적용한 포켓몬스터빵 이후 처음이다.
【매일경제 07`12.13】


시장現況(현황)
양산빵 시장의 점유율 약 50%

인수합병한 삼립과 합치면 약 80%
시장現況(현황)
시장現況(현황)
2000
4000
6000
8000
10000
12000
14000
2003
2004
2005
2006
2007
양산빵(봉지빵)합산 매출
베이커리(제과점)빵 합산 매출
전체 제빵 합산 매출
2003
2004
2005
2006
2007
30
35
40
45
55
60
65
70
전체 제빵 대비 양산빵 비중
전체 제빵 대비 베이커리빵 비중
環境analysis

양산빵:베이커리빵=3:7

고급제품에 대한 선호



대형마켓의 자체 베이커리운영

베이커리형 편의점 도입…(省略)
SHANY 마케팅 성공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HANY 마케팅 성공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HANY 마케팅 성공 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SHANY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SHANY 마케팅 성공 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90 )





다. 케로로빵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개구


SHANY 마케팅 성공 事例
목 차
기업紹介(소개)
시장現況(현황)
環境analysis
STP
4P’s
結論(결론) 및 발전방향
기업 紹介(소개)
1972년 2월
고급 케익 생산 전문회사로 출발
1973년 6월
직영 판매점인 샤니의 집을 개점
1984년
업계 최초로 연구 기능 강화를 위한 식품기술연구소를 발족
1989년 3월
양산빵 업계 최초로 지역 단위 생산시스템 구축 을 완결
1999년 7월
포켓몬스터 제품을 출시
2006년 3월
개구리중사 케로로빵 출시

캐릭터빵 `케로로’ 하루 80만개 팔려

케로로빵 잘나가요. 양산 빵 1위 브랜드 샤니(대표 최석원)는 `개구리중사 케로로빵 시리즈` 판매량이 13일 현재 하루 80만개를 돌파하는 등 연일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로로빵 시리즈는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 캐릭터를 빵에 접목해 쿠루루 초코롤, 케로로 플라잉보드, 도로로 콘햄빵 등 총 8개 품목으로 지난해 3월 첫선을 보였다.
Total 12,5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