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과 전략(strategy)적제휴,전략(strategy)적제휴事例,LG생명과학기업analysis(분석) ,LG생명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07:37
본문
Download : LG생명과학과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사례,LG생명과학기업분석,LG생명과학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G생명과학과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사례,LG생명과학기업분석,LG생명과학마케팅전략.pptx( 72 )






설명
순서
LG생명과학과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사례,LG생명과학기업분석,LG생명과학마케팅전략 , LG생명과학과 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사례,LG생명과학기업분석,LG생명과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LG생명과학과 전략적제휴 전략적제휴사례 LG생명과학기업 LG생명과학마케팅전략
_SLIDE_1_
LG생명과학과strategy적제휴
_SLIDE_2_
CONTENTS
회사intro
의약산업
strategy적제휴
팩티브instance(사례)
시사점
_SLIDE_3_
회사연혁
1947 : 락희화학공업사 창립
1984 : 의약품 사업부 발족
1995 : LG화학으로 상호 변경
2002 : LG생명과학으로 분사
2003 : Factive 미 FDA승인
2xxx : Factive 중이염증 추가
_SLIDE_4_
회사 비전
_SLIDE_5_
사업분야
_SLIDE_6_
재무정보
2009년
2xxx년
매출액
3,346
3,410
매출총이익
1,812
1,617
영업이익
296
200
법인세차감전순이익
269
161
당기순이익
226
169
단위:억원
_SLIDE_7_
제약산업特性
연구집약적
안정적 산업구조,
세분화된 시장구조
고위험, 고수익
government 규제의 effect
_SLIDE_8_
세계제약산업 시장규모
_SLIDE_9_
지역별,질환군별 세계 시장규모
_SLIDE_10_
제약 산업의 environment(환경) change(변화)로 인한 위기
연구개발대비 생산성 하락
특허 만료
_SLIDE_11_
위기에 대한 strategy적 방법
R&D
제휴
인수합병
벤처기업 형태로의
조직혁신
_SLIDE_12_
국내 제약 산업의 시장규모
구분
기업수
1999
2000
2001
2002
2003
거래소 및 코스닥 제약기업(A)
65
33,449
59.8%
36,039
58%
39,707
54.2%
44,997
56.1%
47,786
51.7%
외자 제약기업(B)
22
9,403
16.8%
12,277
19.8%
16,380
22.3%
19,475
23.8%
22,185
24%
기타 제약기업
100
13,113
23.4%
13,813
22.2%
17,232
23.5%
17,221
21.1%
22,431
24.3%
총계
187
55,967
62,130 …(To be continued )
LG생명과학과,전략적제휴,전략적제휴사례,LG생명과학기업,LG생명과학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LG생명과학과 전략(strategy)적제휴,전략(strategy)적제휴事例,LG생명과학기업analysis(분석) ,LG생명과학마케팅전략(strategy)
LG생명과학과 전략(strategy)적제휴,전략(strategy)적제휴事例,LG생명과학기업analysis(분석) ,LG생명과학마케팅전략(strategy)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