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사전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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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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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시험 구매는 어디서 오는 것일까?
표본 선정
the gist 타겟뿐만 아니라 제품 구입 가능자들도 표본에 포함
무작위 추출 (예: 행인 3명마다 1명 선정)
성, 연령, 소득수준, 제품 사용 습관 등에 따라 표본수 할당
다음 기준에 의해 적격 응답자인지를 스크리닝
주 1회 이상 해당제품 사용 여부
가구 내 주 구매자 인지 여부
가정내 TV가 있으며, 최소 주 1회이상 TV를 보는지 여부
면접 흐름
1. 무작위로 선정된 응답자가 테스트 장소로 오면 적격 응답자를 스크리닝 → 적격하면
편집된 테스트 광고 및 Control광고를 보여 주고 난 다음 몇 가지 질문으로 컴퓨터 이용
개별 면접 진행
2. 테스트 광고를 다시 한번 보여 주고 난 다음 테스트 광고에 대해 또 다…(drop)
순서
다.
반복 구매는 시험 구매를 해 보고 만족한 사람이 재 구매하는 것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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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사전 평가의 중요성
신제품의 판매량은 소비자들의 시험 구매와 반복 구매에 의해 이루어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