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0 21:41
본문
Download : 시장조사.pptx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시장조사.pptx( 40 )
시장조사 , 시장조사경영경제레포트 , 시장
시장조사
_SLIDE_1_
백화점 탐구생활
_SLIDE_2_
탐구목록
하나. 타겟
둘. 지역주도 MD
셋. 지역 최적화
넷. 結論(결론)
_SLIDE_3_
하나. 타겟
_SLIDE_4_
글로벌 marketing
_SLIDE_5_
글로벌 marketing
대세는 中國이다!
_SLIDE_6_
글로벌 marketing
외국인 VIP 유치 경쟁
유치방안(方案)
구매금액 대비 상품권 지급(본점,영등포점,강남점,부산점)
갤러리 라파예트 와의 MVG 제휴(본점)
화장품,차,김 판매 전용 편집 기프트샵 도입(김포공항점)
_SLIDE_7_
연계 marketing
울산,거제,통영,진주 서부경남 집중타겟
4개 지점 공동기획전 개최
아웃도어박람회
롯데자이언츠
부산 4개 지점 분할 팬사인회
_SLIDE_8_
연계 marketing
울산,거제,통영,진주 서부경남 집중타겟
4개 지점 공동기획전 개최
아웃도어박람회
롯데자이언츠
부산 4개 지점 분할 팬사인회
구매고객수 37% 증가
구매금액 54% 급증
총 매출 약 10% 상승
(2xxx/8/30 기준)
원정쇼핑객
280%(6800여 명) 증가
_SLIDE_9_
부산지역 외국인 매출 증대 改善(개선) 방안(方案)
결점
매출 최대기여고객인
中國인
선호 브랜드의 부재
및 면세점 이용 선호
까르띠에, 에르메스 등
S/A브랜드의 편집샵 및
한정판매상품 기획
_SLIDE_10_
둘. 지역주도 MD
_SLIDE_11_
첨단 트렌드 유입
_SLIDE_12_
향토기업 육성
지history(역사) 회와의 상생
_SLIDE_13_
지역경제 활성화
(트렉스타 : 전국적인 입점 확대)
매출 리스크 감소
(인디안 : City Casual 부문 압도적 1위)
첨단 트렌드의 전국적인 확산
(유니클로, 훌라 : P/B 도입 및 전국적인 확산)
표준화 및 MD력 강화
效果 창출
샤워效果
낙수效果
_SLIDE_14_
지역경제 활성화
(트렉스타 : 전국적인 입점 확대)
매출 리스크 감소 …(투비컨티뉴드 )
시장,경영경제,레포트
시장조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