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N세대 타겟마케팅소니의키즈마케팅사례(instance) > honammaeil6 | honammaeil.co.kr report

N세대 타겟마케팅소니의키즈마케팅사례(instance) > honammaeil6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N세대 타겟마케팅소니의키즈마케팅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7:27

본문




Download : NGM.doc






연구의 목적
오늘날 아이들의 위상은 과거와 다르다. 그들의 지능은 더욱 높아졌고, 컴퓨터를 통해 많은 양의 정보를 공유하며 Internet을 통한 네트워크로 기업의 상품에 대한 평판이나 기업이미지에 대한 정보를 생산해내는 동시에 소비하고 있따 따라서 이들이 온,오프라인에서 겪었던 경험들은 기업이미지에 대한 태도를 형성시킬 수 있고 그 위력은 상품에 구매에 대해 직간접적 影響(영향)력을 이미 가지고 있는 현재에는 물론이고 이들이 상품을…(drop)



Download : NGM.doc( 41 )



많은도움될겁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보고서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레포트/경영경제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해결해야할문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그들을 좀 더 깊이 파악한 뒤 기업 브랜드를 N세대 마음속에 위치시키고 기업의 미래를 건다는 사명으로 N세대를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하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1장 서 론

1- 1 들어가는 말
1) 문제 제기
2) 연구의 목적
3) 연구 방법
1-2 環境(환경)analysis(분석)
1)N세대에 대한 인구 통계학적 고찰
2)N세대의 중요성
3)N세대의 성향
1-3 시장 동향
1)키즈 관련 산업의 marketing 동향
2)전자 업계의 키즈 marketing
3)IT, 컴퓨터, 가전 업계의 동향과 소니의 SWOT


2장 본 론
2-1 요인 analysis(분석) ( Factor analysis )
2-2 새로운 브랜드 아키텍쳐
1) 소니와의 그림자 보증관계의 SONYme
2) 이미지 설정
2-3 단계별 시장, 제품과 기타 관계 전략(strategy)
1)브랜드 컨셉 도입 단계
2)브랜드 이미지 정교화 단계
3)선도 매장, 아바타, NSONY 홈페이지의 5단계 순환과정


3장 결 론
부록





N세대 친구 SONY 만들기
프로젝트





















1장 서 론

1- 1 들어가는 말
1) 문제 제기
2) 연구의 목적
3) 연구 방법
1-2 環境(환경)analysis(분석)
N세대에 대한 인구 통계학적 고찰
N세대의 중요성
N세대의 성향
1-3 시장 동향
키즈 관련 산업의 marketing 동향
전자 업계의 키즈 marketing
IT, 컴퓨터, 가전 업계의 동향과 소니의 SWOT

2장 본 론
2-1 요인 analysis(분석) ( Factor analysis )
2-2 새로운 브랜드 아키텍쳐
1) 소니와의 그림자 보증관계의 SONYme
2) 이미지 설정
2-3 단계별 시장, 제품과 기타 관계 전략(strategy)
브랜드 컨셉 도입 단계
브랜드 이미지 정교화 단계
선도 매장, 아바타, NSONY 홈페이지의 5단계 순환과정
3장 결 론
부록
1장 서론
문제 제기
최근 들어 기업들은 점차 가정 안에서 그 影響(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소위 N세대라 일컬어지는 아이들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그들에 대한 marketing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따
그러나 N세대가 미래의 고객이라고 입을 모아 언급하고는 있지만, 당장 기업 매출과 관련되어 N세대의 소비를 증진시키기 위해 급조된 marketing 활동에 그칠 뿐 장기적이고 좀 더 전사적인 투자에는 소극적이다.



순서




설명



소니,타겟마케팅,키즈마케팅,sony,n세대,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N세대 타겟마케팅소니의키즈마케팅사례(instance)

NGM_doc_01.gif NGM_doc_02.gif NGM_doc_03.gif NGM_doc_04.gif NGM_doc_05.gif NGM_doc_06.gif
다.많은도움될겁니다^-^ , N세대 타겟마케팅소니의키즈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타겟마케팅 키즈마케팅 sony n세대 마케팅

누리망 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
Total 12,54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