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극.. 우동 한그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1:38
본문
Download : 따뜻한 연극 우동 한그릇.hwp
작가가 글을 써내려가면서 동시에 연극이 스타트되었다. 색다른 경험이었다. 그냥 딱딱하게 읽는 것이 아니라 재치 있은 배우들의 입담과 연기, 뛰어난 연출로 우동가게의 주인 부부와 세 모자간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재미있는 성격의 소설이 아니지만 연극을 보면서 반은 웃고 반은 웃었던 것 같다. 그 작가가 바로 구리 료헤이였다.


순서
따뜻한 연극.. 우동 한그릇
Download : 따뜻한 연극 우동 한그릇.hwp( 99 )
레포트/감상서평
연극 <우동 한그릇>을 보고난 후 감상문입니다. 따뜻한연극“우동한그릇” , 따뜻한 연극.. 우동 한그릇감상서평레포트 ,
따뜻한연극“우동한그릇”
다. 비가 조금씩 오고 있었지만 여전히 대학로는 활기 넘쳤고 친구와 연극을 선택하기위해 공연관련정보 책자를 들고 title들을 읽기 스타트했다. 다른 연극들은 희곡을 얻기가 어렵지만 이 연극은 日本(일본)작가 구리 료헤이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기도 했다.
<<라이어>>같은 재미있는 연극도 있었지만 추운날씨도 그렇고 시험 때문에 매일 딱딱한 의자에 앉아서 딱딱한 글자만 보고 있었더니 무언가 정서적으로 자극이 될 수 있는 연극이 보고 싶었다. 솔직히 다른 연극들은 아직 연극을 많이 접하지 않은 나에겐 조금은 난해하게 느껴질 수 있고 연극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까봐 쉽고 누구나 공감하고 감동할 수 있는 <<우동 한그릇>>을 선택 했다.설명
,감상서평,레포트
친구를 꼬셔서 시험을 끝내고 무작정 대학로로 갔다.
이 연극은 무뚝뚝하지만 우동 한그릇만 시킨 세모자에게 한그릇 반의 양을 만들어 주는(3그릇을…(생략(省略))
연극 <우동 한그릇>을 보고난 후 감상문입니다. 때문에 다른 연극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서로서로 몸을 좁혀 남을 배려하고 무대와 가까워 연극에 몰입할 수 있는.. 무대에는 日本(일본) 우동가게를 배경으로 하고 있고 창에서는 계속 눈이 내리고 있었다. 사회복지를 전공하고 있는 나는 “社會福祉士(사회복지사)의 마음가짐”이라는 워크숍에 참석한 적이 있었는데 강사가 “우동 한그룻” 이란 책을 intro 해 주었었고 그 책을 읽고쓰기 감명을 받았었다.
해설가 뿐 만 아니라 배우 모두가 소설의 지문까지 읽어주었다. 한편에는 작가가 소설을 쓰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었다.
소극장이라 저번의 학전블루의 극장보다는 많이 좁고 의자도 불편했지만 그 것 또한 연극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내 눈에 띈 것은 바로 <<우동 한그릇>>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