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경영전술]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china(중국) 진출과 성공요인 > honammaeil7 | honammaeil.co.kr report

[경영전술]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china(중국) 진출과 성공요인 > honammaeil7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술]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china(중국) 진출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09:52

본문




Download : 초코파이국제경영.hwp







1. 기업intro

KBS 신화창조의 비밀
7. 해외진출 성공요인



4. 해외진출실태과 전략(strategy)
국내 시장의 식품과 엔터테인먼트 사업, 식품사업의 글로벌화를 통해 월드클래스 컴퍼니로 도약하자는 비전을 갖춘 오리온 그룹은 그 비전과 일치하게 식품사업의 해외진출을 통해 특히 두드러지는 업적을 달성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 바로 오랜 전통과 함께 국내 시장에서 인기를 누려온 ‘초코파이’ 가 있다. ‘Smart’는 核心역량을 중심으로 상향평준화 하는 것으로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결정하고, 결정되면 디테일하고 강력하게 추진하고, 포기할 것은 확실히 포기하고 그 다음부터 포기하지 않는 정신이다.

Download : 초코파이국제경영.hwp( 45 )


소비자의 먹는 생활부터 보고 즐기는 생활까지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함께해 온 오리온그룹(會長 : 담철곤 譚哲坤)은 2001년 9월 (주)오리온(구 동양제과)을 중심으로 유통, 미디어, 영화, 엔터테인먼트 등 관련 16개사가 동양그룹으로부터 분리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젊은 그룹이다. 이들은 `정직`과 `신용` ‘Smart, Strong, World-class’ Smart한 머리와 Strong한 마음으로 World class 를 이루는 것이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프레스룸 中 참고게시물

순서
9. 결 론

[참고reference(자료)]




www.chocopie.co.kr
[경영전술]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china(중국) 진출과 성공요인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china(중국) 진출과 성공요인에 대한 A+ report
www.orionworld.com
설명
2. 해외진출배경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 출판사, 2005


cafe.naver.com/orionchocopie.cafe
대한민국 일등상품 marketing 전술 – 조서환, 위즈덤 하우스, 2005
8. 향후전략(strategy)
6. 중국(中國)진출 성공事例(사례)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www.yonhapnews.co.kr

www.chosun.com

5. 러시아진출 성공事例(사례)


www.moneytoday.co.kr
오리온기업 사업보고서, 2006 
3. 환경 analysis


초코파이국제경영-2522_01.gif 초코파이국제경영-2522_02_.gif 초코파이국제경영-2522_03_.gif 초코파이국제경영-2522_04_.gif 초코파이국제경영-2522_05_.gif
오리온 초코파이의 러시아, 중국 진출과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chocopie.co.kr www.orionworld.com cafe.naver.com/orionchocopie.cafe www.moneytoday.co.kr www.chosun.com www.yonhapnews.co.kr 오리온기업 사업보고서, 2006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 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 출판사, 2005 e-프레스룸 中 참고게시물 KBS 신화창조의 비밀
다.’, ‘1등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 이라는 의지를 갖고 향후 제과 사업에서의 탄탄한 성장력을 발판으로 외식, 미디어, 영화 등 엔터테인먼트사업과 제과사업, 해외사업에 核心역량을 기울여 국내 최고의 식품회사와 토털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으로 국내와 해외시장을 향해 뻗어가고 있다. ‘스마트 경영’으로 1994년 오리온제과 부회장 시절 대대적인 제품 구조조정을 단행한 것이 좋은 예다. 와 Fair, Future, Fun `3F` 정신: 올바른 경영의 Fair(公正經營), 未來(미래)를 준비하는 Future(未來經營), 일의 게임화와 프로화를 지향하는 Fun(게임경영)의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하여 ‘포기하지 않는 한 꿈은 이루어진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