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strategy)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11:20
본문
”
Fast fashion
1. 기/업/소/개
_SLIDE_5_
2) 기업目標(목표)
變化를 꿈꾸는 8Seconds
8SECONDS는 이런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strategy)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과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strategy)대안연구 보고서
_SLIDE_1_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 example(사례) 分析(분석)
_SLIDE_2_
목/차
01 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present condition
1) 기업사명
2) 기업目標(목표)
3) CI 分析(분석)
4) 브랜드컨셉
02 에잇세컨즈 marketing 環境 分析(분석)
1. 미시環境分析(분석) (3C分析(분석))
1) 자사分析(분석)
2) 고객分析(분석)
3) 경쟁자分析(분석)
4) marketing 중간상
2. 거시環境分析(분석)
1) SPA 시장동향
2) 경제적 環境分析(분석)
3) 인구통계학적 環境
3. 에잇세컨즈 SWOT 分析(분석)
1) SO전술
2) ST전술
3) WO전술
4) WT전술
03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 및 실행present condition
1. 에잇세컨즈 STP 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2. 에잇세컨즈 marketing 4P전술
1) Price(가격)
2) Product(제품)
3) Place(유통)
4) Promotion
04 에잇세컨즈 marketing 전술대안
1. drawback(걸점)
2. 대안 제시
`참고 문헌`
_SLIDE_3_
1.에잇세컨즈 브랜드개요 및 present condition
_SLIDE_4_
1) 기업사명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1. 기/업/소/개
_SLIDE_6_
3) CI 分析(분석)
8초
무한대
팔색조,
팔방미인
1. 기/업/소/개
_SLIDE_7_
4) 브랜드컨셉
`SPA(패스트패션)와 컨셉스토어의 결합’
&
‘패션과 예술이 만나는 크리에이티브한 공간
SPA브랜드
Specially of Private Label Apparel
패션회사가 기획-제조-유통을 일괄적으로 관리하는…(생략(省略))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1.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2.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3.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4.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5.gif)
![[%20에잇세컨즈%20마케팅전략%20연구%20PPT%20]%208Seconds%20에잇세컨즈%20마케팅%20SWOT,STP,4P전략%20분석과%20에잇세컨즈%20브랜드분석과%20및%20에잇세컨즈%20향후%20마케팅%20전략대안연구%20레포트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C%97%B0%EA%B5%AC%20PPT%20%5D%208Seconds%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20%EB%B6%84%EC%84%9D%EA%B3%BC%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B%B8%8C%EB%9E%9C%EB%93%9C%EB%B6%84%EC%84%9D%EA%B3%BC%20%EB%B0%8F%20%EC%97%90%EC%9E%87%EC%84%B8%EC%BB%A8%EC%A6%88%20%ED%96%A5%ED%9B%84%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B%8C%80%EC%95%88%EC%97%B0%EA%B5%AC%20%EB%A0%88%ED%8F%AC%ED%8A%B8_pptx_06.gif)
Download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pptx( 70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 ,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PPT 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에잇세컨즈 브랜드과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대안 레포트
[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strategy) 연구 PPT ]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 SWOT,STP,4P전략(strategy) 分析과 에잇세컨즈 브랜드分析과 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 전략(strategy)대안연구 보고서
에잇세컨즈,마케팅전략,PPT,Seconds,에잇세컨즈,마케팅,SWOT,STP,P전략,과,에잇세컨즈,브랜드과,에잇세컨즈,향후,마케팅,전략대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다.
지금 한국의 20~30대 Young Generation
8SECONDS는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