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2교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4:29
본문
Download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2교시).hwp
유용한 되길 바랍니다. 유용한 자료되길 바랍니다.
순서
이 자료는 2014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2교시 문제의 답안입니다.
이 는 2014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 2교시 문제의 답안입니다.
ㆍ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지 않아 학생들이 더욱 資料를 수집하고 分析(분석)하여 스스로 해결책을 수립해야 하므로 STS교육 취지에 적합한 문항이라고 볼 수 있따
[3]
㉠: 資料변환
㉡: H-R도상의 유사성을 지니는 별들을 잘 분류하였으며, 각 집단에 속하는 별들의
characteristic(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였는가?
[4]
ㆍ일반화된 진술: 수은으로 가득 찬 길이 1.22m관을 거꾸…(To be continued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2교시)
해파,상호작용,자료해석,일반화된,진술,초기조건,진술,결론도출,천해파와,심해파,산화작용과,환원작용,STS교육,자료변환,자연과학,레포트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2교시).hwp( 86 )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다. , 2014학년도 중등임용 답안(지구과학 - 2교시)자연과학레포트 , 해파 상호작용 자료해석 일반화된 진술 초기조건 진술 결론도출 천해파와 심해파 산화작용과 환원작용 STS교육 자료변환
설명
[1]
ㆍ상호작용
ㆍ더 이상 알루미늄 컵의 온도가 올라가지 않는 이유는 복사평형 때문이다
ㆍ그래프에서 물체의 온도 그래프를 통해서 물체는 그 온도에 해당하는 복사에너지를 방출한다는 것을 설명(說明)할 수 있따
[2]
ㆍ문제에 대한 해결에 있어서 기술적, 사회적 입장을 고려해야 한다는 점에서 STS교육의 취지에 적합한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