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들레영토 마케팅전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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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2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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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가 만든 카페 이름도 민들레 홀씨가 240Km를 날아간다는 데서 착안,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의 자유를 찾아 유랑한 길이 240Km라 하여 기독교 文化를 전파한다는 뜻에서 지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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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촌 본점 설립 이후 1997년 고대 점, 1998년 대학로 점 등 지속적인 확장사업으로 현재는 총 13개(오픈 예정까지 포함하면 16개)의 지점을 설립하였고, 10평에서 2000평으로, 6명이었던 직원이 350명으로 규모면에서도 괄목할 만한 입지를 갖추게 되었다. 이러한 와중에서 체험을 통한 건전한 생활 놀이文化와 휴머니즘의 경영을 내세운 민들레영토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였으며, 또한 그들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독특한 분위기, 색다른 경영철학으로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각광을 받고 있따 대학文化의 힘을 얻어 새로운 프랜차이즈 형태로 그 규모를 넓히고, 젊은이들의 랜드 마크(Land Mark)로 자리잡은 민들레영토를 analysis(분석) 함으로써 외식 산업계에 신선한 대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Ⅲ. 민들레영토의 marketing strategyanalysis(분석)
(1) 현재시장 환경analysis(분석)
민들레영토는 대학가 주변에…(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민들레영토 마케팅전술 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다양한 소재나 장소가 공급되지 않아 단순히 놀고, 먹고, 마시고, 춤추는 것이 놀이文化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건강하고 인간적인 가치가 부족한 놀이文化와 정보화의 급속한 파급이 놀이를 통한 인간관계의 깊이를 단절시키고, 지극히 소비적이고 반복적인 성향을 나타내게 하였다. ,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민들레영토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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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Ⅱ. 민들레영토 intro
민들레 영토는 1994년 4월 20일 신촌에서 처음 처음 되어 서울지역 대학가로 확산되면서 새로운 프랜차이즈로 자리잡고 있는 찻집 형태의 대중文化 공간으로, 흔히 ‘민토’라고 불리며 서울에 거주하는 젊은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명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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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민들레영토 선정이유
“놀이文化”는 누구에게나 어디에서나 언제나 존재하는 우리 생활의 중요하고 필수적인 분야이다.
또한 종교인이었던 지승룡 사장은 기독교적 이상을 경영철학의 바탕에 두어 독특한 운영원칙을 민들레영토 곳곳에 적용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