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치료 독서보고서 - 놀이치료의 동반자로서의 부모 - 자녀를 놀이치료를 통해서 이해하는 길 놀이치료 핸드북 을 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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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0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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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은 아동과 가족을 위해 놀이치료 전문가들과 부모들을 위해 쓴 것이다.[보육학과]놀이치료독서보고서 , 놀이치료 독서보고서 - 놀이치료의 동반자로서의 부모 - 자녀를 놀이치료를 통해서 이해하는 길 놀이치료 핸드북 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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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녀를 놀이치료를 통해서 이해하는 길, 과 놀이치료 핸드북을 읽은후, 책의 주요내용과 핵심槪念을 요약한 독서보고서입니다.놀이치료에 대학 책 놀이치료의 동반자로서의 부모- 자녀를 놀이치료를 통해서 이해하는 길, 과 놀이치료 핸드북을 읽고, 책의 주요내용과 핵심개념을 정리한 독서보고서입니다. 이 책에서도 나왔듯이 만일 내 아이가 너무 공격적이거나 또는 충분히 공격적이지 못하면 어떻게 할까? 또 너무 요구하거나 너무 의존적이면? 부정적이거나 순응적이면? 형제들 사이에서 지나치게 질투가 심하면? 이상한 행동을 하면? 나를 귀찮게 하는 것을 아주 즐기면? 모든 것에 지나치게 두려움을 가지면? 등 가장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은 4~5세 아동들이 이런 경향을 가지고 있을 때이다. 스포크와 게젤 박사도 부모들의 이런 질문들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지 못했다.
“잔가지가 구부러지면서 나무는 자란다” 라는 말은 어린 아동들이 삶을 살아가면서 터득하게 되는 행동유형들을 지칭하는 것으로서 많은 학교 기록들이 이 신념을 지지해 주고 있따
부모들은 놀랍게도 자녀양육에 별로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는 것이 우리 부모들의 실정이다. 이러한 일들이 우리를 아주 어렵게 만드는데 아직 아동들이 학교에 입학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동의 어려움을 학교 탁으로 돌릴수도 없기 때문일것이다
이러한 것…(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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