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2:37
본문
Download :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pptx
Download :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pptx( 80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의 서비스marketing
_SLIDE_2_
CONTENTS
1. ABC마트 연혁 -------- 3
2. ABC마트 introduction -------- 4
3. ABC마트 포지셔닝 ------ 7
4. SWOTanalysis(분석) ----------- 8
5. 4P --------------- 9
6. ABC마트의 성공요인 -
6.1 똑똑한 유통 --------- 11
6.2 다양한 marketing ------ 12
6.3 사회공헌 ----------- 13
_SLIDE_3_
ABC마트 연혁
1990년 日本(일본) 도쿄 우에노에서 ABC마트 오픈
2002년에 12월 한국 상륙!
2003년 6월에 명동점 오픈
- 2xxx년 국내 매출액 1859억 원 달성!
_SLIDE_4_
카테고리 킬러?
특정 장르의 제품을 대량으로
구비한 전문매장
백화점이나 슈퍼마켓 등과 달리 상품 분야별로 전문매장을 특화해 상품을 판매하는 소매점.
(Ex.가전제품- 하이마트)
ABC마트 introduction
① 체인화를 통한 현금 매입과 대량 매입
②상품선택의 폭이 넓다
③ 고객에게 편리성을 제공함
④가격경쟁력이 있음
_SLIDE_5_
‘국내 대형 카테고리킬러 독보적 1위’
ABC마트 introduction
ABC마트
50.3% !!
_SLIDE_6_
‘대형 카테고리 킬러 인지도 1위’
ABC마트 introduction
_SLIDE_7_
상품구색
가격
ABC마트
스프리스
플랫폼
레스모아
가격
연령층
ABC마트
스프리스
플랫폼
레스모아
Positioning map
ABC마트 포지셔닝
_SLIDE_8_
SWOTanalysis(분석)
카테고리 킬러매장은 불황에 강함
국내 최대규모 신발전문 매장
특급상권에 위치함
s
- 멀티샵의 보급화로 인지도 상승
라이프스타일의 變化
(패션, …(생략(省略))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 ,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ABC마트 서비스마케팅사례
ABC마트-서비스마케팅사례(instance)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