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5:16
본문
Download :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Marketing Case study
아이스크림
_SLIDE_2_
시장 分析
marketing strategy
-베스킨라빈스
-나뚜루
-끌레도르
結論(결론)
_SLIDE_3_
아이스크림 시장 分析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 매출의 둔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매년 약 30% 상승
`매일경제신문, 식품음료신문`
일반 빙과류의 히트상품 출현의 부재
일반 빙과류 주고객층인 어린이와 靑少年 인구의 감소
건강지향적 고급화 현상 확산
다양한 맛에 대한 Needs
Why Premium Icecream
_SLIDE_4_
아이스크림 시장 分析
아이스크림 시장 현재상황
Big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65%)
나도 껴줘
_SLIDE_5_
marketing strategy 베스킨라빈스
_SLIDE_6_
marketing strategy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
We make people happy !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라는 독특한 카피로 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베스킨라빈스
-비알코리아(주)의 대표적인 브랜드
-90년대 중반 이후 IMF를 거치면서 탄탄한 브랜드이미지를 바탕으로 더욱 강력한 브랜드 파워
_SLIDE_7_
marketing strategy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의 insight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소비자들이 제품 외적인 環境요소보다는 제품 자체의 속성을 중시한다는 성장 초기시장의 特性(특성)
단순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점에만 착안했던 광고
제품자체가 주는 우수한 맛과 다양성이라는 제품력에 초점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
20대 여성이 주 소비자가 아닐까
10대와 30대가 주 소비자!
(고급 아이스크림을 찾는 이유는 스쿠핑타입이기 때문이 아니라,
다양한 맛을 직접 골라 먹을 수 있기 때문!)
‘베스킨 라빈스에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라는 컨셉 탄생
_SLIDE_8_
marketing strategy 베스킨라빈스
베스킨라빈스에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순서
Download :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1 )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아이스크림시장-베스킨라빈스-나뚜루-끌레도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스크림시장 베스킨라빈스 나뚜루 끌레도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