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게이트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5:27
본문
Download : 콜게이트 마케팅사례분석.ppt
, 콜게이트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콜게이트 마케팅사례분석






Colgate Case Study
4
5
結論(결론)
Positioning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strategy)
3
2
1
STP analysis
SWOT analysis
3C analysis
Contents
corporate
consumer
competitor
I. 3Canalysis
I-1. 3Canalysis ? CORPORATE
가정 및 개인용품시장에서 세계적 기업(global leader) 으로 발돋움
1991년 60억 6천만불의 매출, 27억6천만불의 매출총이익 달성
1991년 91개의생산공장중 25개를 현대화
275개의 신제품을 전세계시장에 출시
여러건의 인수합병을 완료
中國과 동구라파에서 생산 처음
Colgate-Palmolive(CP)
1991년에 세계치약시장의 43%, 칫솔시장의 16%점유
미국시장에서만 매출액 7,700만불, 980만 불의 영업이익
-CP사의 미국내 구강보호사업의 매출액과 이익의 19%, 미국내 소매 칫솔시장의 23.3%
1991년에만 미국시장에 Colgate Classic(가치 시장 표적)과 Colgate Plus(전문 세분시장 표적)출시
주요제품
- Precision
- Classic
- Plus
Colgate-Palmolive`s
Oral Care Business
I-1. 3Canalysis ? CORPORATE
3. P&G(Procter
& Gamble)
4)SB(Smithkline
Beecham
2. J&J(Johnson
& Johnson)
1. Oral-B
(Gillette사 소유)
I-2. 3Canalysis ? COMPETITOR
1960년대이후 시장 리더로 군림
경영층 경영이념-구강보호 카테고리에서 리더가 되려면 구강보호시장 모든 영역에서 경쟁해야 한다
1991년 미국내 칫솔 판매량의 23.1%와 팬매액의 30.7%차지
Super-premium 시장에 포지셔닝 되어 있음
전문가 인증에 주로 의존해서 치과의사칫솔로 알려져 있음
1992년 매체광고지출비 1,120만달러(매출액의 1…(省略)
콜게이트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Download : 콜게이트 마케팅사례분석.ppt( 93 )
콜게이트 마케팅example(사례) 分析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콜게이트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콜게이트,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