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6:02

본문




Download : 포스코건설과 GS건설.pptx





Download : 포스코건설과 GS건설.pptx( 81 )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포스코건설과 GS건설경영경제레포트 ,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포스코건설과,GS건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포스코건설과 GS건설
_SLIDE_1_
POSCO건설 & GS건설
_SLIDE_2_
1
기업 紹介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5
고객 서비스 관리
해외 진출 및 앞으로의 동향
6
_SLIDE_3_
the #`의 의미
`고객에 앞서 반보 더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로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명품을 제공한다는 장인정신을 형상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개가 가능(space #, green #, intelligent # 등) 한 브랜드.
_SLIDE_4_
기존 LG건설 ‘LG빌리지’에서,
신규 주택 브랜드 GS건설 ‘자이(Xi)’런칭(2002.9.25.)
성공적인 광고 marketing
아파트선호도 및 인지도 2위, 광고 선호도 1위 달성
아파트 브랜드 시대의 대표 주자
자이(Xi)의 탄생
_SLIDE_5_
The#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기업 브랜드 후광결과
-친숙한 브랜드 네이밍
-소비자의 브랜드 이미지 미비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전쟁
Opportunity
Threats
-경쟁 업체의 환경 포지셔닝의 미개발
-…(ski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설명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1.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2.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3.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4.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5.gif 포스코건설과%20GS건설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