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과 GS건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6:02
본문
Download : 포스코건설과 GS건설.pptx
Download : 포스코건설과 GS건설.pptx( 81 )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포스코건설과 GS건설 , 포스코건설과 GS건설경영경제레포트 , 포스코건설과 GS건설
포스코건설과,GS건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포스코건설과 GS건설
_SLIDE_1_
POSCO건설 & GS건설
_SLIDE_2_
1
기업 紹介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5
고객 서비스 관리
해외 진출 및 앞으로의 동향
6
_SLIDE_3_
the #`의 의미
`고객에 앞서 반보 더 먼저 생각한다’는 의미로서 단순한 상품이 아닌 명품을 제공한다는 장인정신을 형상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개가 가능(space #, green #, intelligent # 등) 한 브랜드.
_SLIDE_4_
기존 LG건설 ‘LG빌리지’에서,
신규 주택 브랜드 GS건설 ‘자이(Xi)’런칭(2002.9.25.)
성공적인 광고 marketing
아파트선호도 및 인지도 2위, 광고 선호도 1위 달성
아파트 브랜드 시대의 대표 주자
자이(Xi)의 탄생
_SLIDE_5_
The#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기업 브랜드 후광결과
-친숙한 브랜드 네이밍
-소비자의 브랜드 이미지 미비
-경쟁사들과의 치열한 전쟁
Opportunity
Threats
-경쟁 업체의 환경 포지셔닝의 미개발
-…(ski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