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3:1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hwp




경영,경제,비즈니스,소비자,기업,대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목 차

Ⅰ. 고객니즈를 발굴하는 역량이 중요
Ⅱ. 고객니즈에 대한 새로운 관점
Ⅲ. 고객조사의 기법과 事例
Ⅳ. 국내기업의 대응방향

Ⅰ. 고객니즈를 발굴하는 역량이 중요

전반적 침체 속에 개성 중시 소비가 확산
? 소비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된 가운데 고급품 수요는 계속 성장함
- 수입자동차 등 고급소비재의 증가율은 낮아졌지만 지속 성장
- 국산자동차의 5월 판매는 전년대비 26% 감소했고 수입차는 17% 증가함
? 주관에 따라 구매를 결정하는 개성, 가치 중시의 소비성향이 확산함
- 식료품, 생활용품 등 필수품은 할인점, 누리망 등에서 싸게 구입하는 대신, 취미나
여가 생활에는 과감하게 투자하였다.

고객니즈 이해가 marketing 의 출발점
- marketing 의 대가 필립 코틀러는 `고객니즈의 이해는 marketing 의 출발점이며, 경영에서
이것이 없으면 마치 장님과 같다`고 주장
- P&G는 자사의 성공公式 을 “소비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그것을 제공
하는 것“ 으로 정의(定義)하고 시장조사 분야를 주도
불황 때는 팔릴 물건을 만들어야 함
?불황…(省略)





Download :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hwp( 70 )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비즈니스 소비자 기업 대책
설명




순서


[경영,경제]%20[비즈니스]%20소비자에%20대한%20기업의%20대책_hwp_01.gif [경영,경제]%20[비즈니스]%20소비자에%20대한%20기업의%20대책_hwp_02.gif [경영,경제]%20[비즈니스]%20소비자에%20대한%20기업의%20대책_hwp_03.gif [경영,경제]%20[비즈니스]%20소비자에%20대한%20기업의%20대책_hwp_04.gif [경영,경제]%20[비즈니스]%20소비자에%20대한%20기업의%20대책_hwp_05.gif [경영,경제]%20[비즈니스]%20소비자에%20대한%20기업의%20대책_hwp_06.gif

[경영,경제] [비즈니스] 소비자에 대한 기업의 대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