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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승희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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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7 1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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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때 조선 춤의 일인자인 한성준을 찾아간다. 1930년 2월 1일 서울 장곡 천정공회당에서 경성일보 주최의 제 1회 최승희 무용 발표회를 갖게 되었다.
,인문사회,레포트


무용수 최승희의 생애와 무용관 작품활동 등에 대해서 조사한 자료입니다. 그녀는 사람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무용을 좋아했고 예술이 상류 계급에만 봉사하는 것을 단연코 거부했다. 1929년 서울에 ‘최승희 무용연구소’를 차린 최승희는 곧 이어 한국 전통무용에 눈길을 돌렸다.최승희 , 최승희에 대해인문사회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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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승희에 대해



최승희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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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용수 최승희의 생애와 무용관 작품활동 등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한 자료(data)입니다. 다행히 발표회는 대성황을 이루었으나 자신의 세계를 아직 구축하지 못하고 이시이의 흔적을 지적( 당시 동아일보 등) 당하자 자기만의 춤 세계를 모색하기 처음 한다. 그리고 가시밭길을 걷는 심정으로 불모지 한국에 무용 culture를 심으려는 노력을 처음 한다. 이들의 만남은 기간으로 생각한다면 이시이와 비교…(생략(省略))



순서

다. 최승희는 안락한 이시이 무용단의 1급 무용수의 자리를 박차고 나와 한국으로 귀국한다.

【차 례】


▶ 서론


▶ 본론
■ 최승희의 일대기
■ 日本 인들의 평가
■ 북한에서의 작품활동
■ 최승희의 무용관
■ 월북과 그 이후


▶ 結論
■ 최승희에 대한 재평가


■ 최승희의 무용관
최승희의 무용관은 다분히 사회적이며 민중적이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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