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크시대의 음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9:44
본문
Download : 바로크시대의 음악.hwp
오페라는 그냥 생긴 것이 아니고, `발명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동안에 여러 가지 좋은 일, 은 일이 있었겠지만, 적어도 그 시대의 음악에 나타난 공통점은 있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음악사에서 1600년 경부터 1750년경까지를 `바로크 시대`라고 부릅니다. 물론 그 동안에 여러 가지 좋은 일, 은 일이 있었겠지만, 적어도 그 시대의 음악에 나타난 공통점은 있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이는 본래 `일그러진 진주`라는 뜻의 포루투갈 말이라고 합니다. 그러니까 150년 정도의 기간 동안 유럽 사람들의 기분은 대체로 비슷했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150년은 상당히 긴 시간입니다. 그것은 어떤 것이었을까요?우선 `바로크`라는 말부터 살펴봅시다.또한 바로…(省略)
음악사에서 1600년 경부터 1750년경까지를 `바로크 시대`라고 부릅니다. `일그러진 진주`. 그러니까 아름답고 예쁜 것이긴 한데, 어딘가 좀 일그러져 있는 모습, 하필이면 왜 그런 말로 그 시대 음악의 특징을 표현하게 되었을까요?
레포트/예체능
순서
,예체능,레포트
바로크시대의 음악
바로크 시대에 새로 생긴 것들이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특이한 음악형태는 오페라였습니다. 그러니까 150년 정도의 기간 동안 유럽 사람들의 기분은 대체로 비슷했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150년은 상당히 긴 시간입니다. 그것은 어떤 것이었을까요?
Download : 바로크시대의 음악.hwp( 16 )






설명
다. 이는 본래 `일그러진 진주`라는 뜻의 포루투갈 말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예술들이 시대가 변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면서 발전되었는데 비해서, 오페라는 그 때까지 없었던 것을 몇사람이 새로 만들어냈다는 말입니다. `일그러진 진주`. 그러니까 아름답고 예쁜 것이긴 한데, 어딘가 좀 일그러져 있는 모습, 하필이면 왜 그런 말로 그 시대 음악의 특징을 표현하게 되었을까요? , 바로크시대의 음악예체능레포트 ,
우선 `바로크`라는 말부터 살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