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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3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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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이때는 가격이나 기능 같은 기본 요소는 소비자들의 선택에 있어서 그다지 중요한 고려사항이 되지 않았다.
게다가 1990년대 일본 유통업계를 풍미했던 GMS(종합슈퍼)의 의류 부문이 일방적으로 추락해 버린 것도 ‘구조적인 의류 소매업의 위기’에서 그 이유를 찾…(省略)
다. 각 회사들이 만들어내는 무수한 제품들은 가격 여하를 불문하고 날개 돋친 듯 팔려나갔다. 오로지 생산하면 소비되고, 소비되면 또 생산해내는 ‘연쇄적(반복적) 활동’만을 낳았을 뿐이다. 이는 1960~70년대 고도경제성장 신화를 낳은. ‘하나의 고정적인 시스템’ 이 되었다. , [마케팅, 마케팅 전략]마케팅-유니클로의 마케팅 전략 및 STP분석[2012년 A+추천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전략 마케팅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STP A+추천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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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QLO 事例(사례)



과목 : 마케팅원론
교수 : 교수님
이름 :
Contents

1. 거시적 environment(환경) 분석

1) 시대적 경제상황 분석 p1

2) 시장 분석 p2

3) 사회적 environment(환경) 분석 p4


2. 경쟁 분석

1) 자사 및 경쟁 브랜드 개요 p5

2) 자사 및 경쟁 브랜드 특징 p6

3) 자사 및 경쟁사 상품의 종류 p9

4) 각 브랜드의 타겟 소비자 파악 p11


참고한 문헌 p12
1. 거시적 environment(환경) 분석

1) 시대적 경제 상황 분석

① 1980년대의 경제 상황
1980년대 후반까지 일본의 거품 경제는 각 기업들에게 소비시장의 무한한 확대와 매출의 성장 신화를 맹신하게 만들었다. 이 후 두 회사는 급격히 그 힘과 세력을 잃어갔다. 이러한 흐름은 과거 일본 최대의 신사복 업체인 타카큐와 최대의 여성복 업체인 스즈탄의 매상을 1/4 이하까지 추락시키기도 했다.

② 1990년대의 경제 상황
1990년대에 들어와 거품경제가 꺼진 후 일본의 의류 소매업은 막대한 구매력 감소와 가격 폭락에 직면하며 큰 어려움에 봉착했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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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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