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事例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事例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22:38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사례.hwp






① 한 제품을 2달동안 계속 사용하니 지겹기 처음 했다.
③ 남편의 직급이 승진되어 더 나은 수입이 보장되기 때문에 더 좋은 화장품 구매가 가능해졌다.

(1) 현재 사용중인 화장품 상태의 대한 불만족

현재 사용중인 에센스 화장품은 2달 전에 구입한 것으로 30ml 의 용량으로 비오템의 화이트 디톡스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② 내 직업이 간호사이고 사회적으로도 관여를 많이 하고 책임이 있고 많은 사람들을 만나야 하니까 내 자신을 가꾸고 싶은 욕구가 생겼다.

(2) 가족이나 상황의 변화

① 병원에서 근무하기 때문에 바쁜 업무로 인해 퇴근을 해도 피곤하고 귀찮아서
피부 관리에 소홀하게 된다
② 남편이 정교수에서 과장으로 진급해서 레지던트들과 같이 진급한 과장들의 방문이 잦아졌다.
② 피부타입이 지성피부인데 유분감이 많아 끈적임이 있따
③ 처음에 화이트닝 에센스라 해서 구입을 했는데 지금까지 사용해 본 결과 피부톤이 밝아 지는 효율가 없다.

(3) 동기
① 남편이 과장으로 진급했기 때문에 동료의 집 방문이 빈번하다 보니 내 얼굴을 보여줄 일이 많기 때문에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 이번에는 다른 에센스를 구입해 보도록 할 것이다.
…(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사례.hwp( 56 )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事例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생활경제,구매,의사결정,사례,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사례 ,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생활경제 구매 의사결정 사례
[경영,경제]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事例

설명



[경영,경제]%20생활경제%20-%20구매%20의사결정%20사례_hwp_01.gif [경영,경제]%20생활경제%20-%20구매%20의사결정%20사례_hwp_02.gif [경영,경제]%20생활경제%20-%20구매%20의사결정%20사례_hwp_03.gif [경영,경제]%20생활경제%20-%20구매%20의사결정%20사례_hwp_04.gif [경영,경제]%20생활경제%20-%20구매%20의사결정%20사례_hwp_05.gif [경영,경제]%20생활경제%20-%20구매%20의사결정%20사례_hwp_06.gif


다.
④ 제품의 특징 중 붉은 기를 가라앉혀 준다고 했는데 사용 전과 후가 똑같다.

① 한 제품을 2달동안 계속 사용하니 지겹기 처음 했다. 내 현재 피부의 상태는 동안피부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효율가 좋은 화장품을 구매를 할 생각이다.
③ 아들과 딸이 점점 성장함에 따라 아이들에게 젊은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자랑스러운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그렇다면 동안이 되기 위해선 제일 중요한게 피부이다.

(1) 현재 사용중인 화장품 상태의 대한 불만족

현재 사용중인 에센스 화장품은 2달 전에 구입한 것으로 30ml 의 용량으로 비오템의 화이트 디톡스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그렇다면 동안이 되기 위해선 제일 중요한게 피부이다.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instance(사례)

가족 구성원 및 속성

-남편(42세) : 의사
-부인(38세) : 간호사
-아들(8세) : 초등학교1학년
-딸(6세) : 유치원생

1. 문제인식
구매의 필요성(必要性)이 인식되는 상황 : 요즘에는 우리 같은 주부에겐 ‘예쁘다’라는 말보다는 ‘동안이시네요’라는 말이 더 좋다. 이번에는 다른 에센스를 구입해 보도록 할 것이다.
② 피부타입이 지성피부인데 유분감이 많아 끈적임이 있따
③ 처음에 화이트닝 에센스라 해서 구입을 했는데 지금까지 사용해...

생활경제 - 구매 의사결정 instance(사례)

* 가족 구성원 및 속성

-남편(42세) : 의사
-부인(38세) : 간호사
-아들(8세) : 초등학교1학년
-딸(6세) : 유치원생

1. 문제인식
구매의 필요성(必要性)이 인식되는 상황 : 요즘에는 우리 같은 주부에겐 ‘예쁘다’라는 말보다는 ‘동안이시네요’라는 말이 더 좋다. 내 현재 피부의 상태는 동안피부와 거리가 멀기 때문에 효율가 좋은 화장품을 구매를 할 생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