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브랭딩(Intel Inside) instance(사례)와 기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0:55
본문
Download : 인텔의 브랭딩(Intel Inside) 사례와 기업 분석.ppt
인텔의 브랭딩(Intel Inside) instance(사례)와 기업 analysis
%20%EC%82%AC%EB%A1%80%EC%99%80%20%EA%B8%B0%EC%97%85%20%EB%B6%84%EC%84%9D_ppt_01.gif)
%20%EC%82%AC%EB%A1%80%EC%99%80%20%EA%B8%B0%EC%97%85%20%EB%B6%84%EC%84%9D_ppt_02.gif)
%20%EC%82%AC%EB%A1%80%EC%99%80%20%EA%B8%B0%EC%97%85%20%EB%B6%84%EC%84%9D_ppt_03.gif)
%20%EC%82%AC%EB%A1%80%EC%99%80%20%EA%B8%B0%EC%97%85%20%EB%B6%84%EC%84%9D_ppt_04.gif)
%20%EC%82%AC%EB%A1%80%EC%99%80%20%EA%B8%B0%EC%97%85%20%EB%B6%84%EC%84%9D_ppt_05.gif)
%20%EC%82%AC%EB%A1%80%EC%99%80%20%EA%B8%B0%EC%97%85%20%EB%B6%84%EC%84%9D_ppt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브랜딩 의사 결정이 내려지기까지는 인텔 내부에서 적지 않은 갈등이 있었으며, 브랜딩 프로그램에 따르는 엄청난 액수의 예산을 차라리 R&D 비용으로 사용하는 게 더 바람직한 것은 아닌지, 또 B2B(기업간 거래) 사업 위주인 인텔 같은 기업에 브랜드 구축이 정말로 필요한 것인지 등에 대한 논란이 끊임없이 제기되었으나 “Intel Inside” 브랜딩은 성공한 사례로 꼽히고 있음.인텔브랜딩 , 인텔의 브랭딩(Intel Inside) 사례와 기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텔브랜딩
브랜딩 의사 결정이 내려지기까지는 인텔 내부에서 적지 않은 갈등이 있었으며, 브랜딩 program에
끊임없이 제기되었으나 “Intel Inside” 브랜딩은 성공한 instance(사례)로 꼽히고 있음.
Download : 인텔의 브랭딩(Intel Inside) 사례와 기업 분석.ppt( 16 )
따르는 엄청난 액수의 예산을 차라리 R&D 비용으로 사용하는 게 더 바람직한 것은 아닌지, 또 B2B
1. 인텔의 브랜드 Communication
2. 인텔 인사이드 (Intel Inside)
3. 인텔의 경영 역량
4. 인텔의 사명과 目標(목표)
5. 인텔의 최고 경영자 - 앤디 그로브(Andrew Grove)
6. 인텔의 최고 경영자 -크레이그 배럿(Craig Barrett)
7. 인텔의 SWOT
8. 인텔의 조직 文化(문화)
9. 인텔의 경영 실적
인텔의 조직 文化(문화)의 특징
-“인텔은 곧 팀”이라는 의미에서 일선 직원이라도 최고경영진들과 함께 의사 결정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
- 인텔의 직원들은 모두 평등한 대우를 받음
-원칙에 벗어난 差別(차별) 이나 부당한 대우에 상대하여 신고를 받고 있으며 신고를 받은 즉시 실사
-인텔은 CEO에서 말단 인턴 사원까지 동일한 대우를 보장하며 권위주의, 관료주의를 철저히 배격하는 것
인텔의 팀제 長點
-시장 environment(환경) 의 change(변화)와 고객의 요구에 change(변화)에 적절하게
대응하여 성능이 더 우수한 신제품을 적시에 시장에
공급…(To be continued )
순서
(기업간 거래) 사업 위주인 인텔 같은 기업에 브랜드 구축이 정말로 필요한 것인지 등에 대한 논란이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