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분석 > honammaeil8 | honammaeil.co.kr report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분석 > honammaeil8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7:54

본문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분석.ppt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분석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분석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설명
순서


베스킨라빈스
목 차

1.BR코리아 개요
2.베스킨라빈스 이야기
3.기업analysis
4.기본정신
5.마케팅전략(strategy)
6.광고analysis
7.유통과정
8.4Panalysis

1985년 샤니와 미국 베스킨라빈스 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개척 1986년 제1호점인 명동 점 건설 1993년 미국 Dunkin donuts와
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전국적으로 89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
하고 있다

BR 코리아 개요
베스킨라빈스 이야기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팝니다 ! “

We make people happy !
기본 정신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라는 독특한 카피로 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비알코리아(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90년대 중반 이후 IMF를 거치면서 탄탄한 브…(skip)

베스킨라빈스 marketing 분석





베스킨라빈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베스킨라빈스%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베스킨라빈스%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베스킨라빈스%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베스킨라빈스%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베스킨라빈스%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베스킨라빈스%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분석.ppt( 92 )




다.
BR은 700여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매달 BR매장에 적어도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R의 목표(goal)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BR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절대 같은 맛으로 싫증내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31이야말로 BR의 다양함을 완벽히 표현하는 말이라고 느꼈습니다.
`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맛과 함께 저지방, 라이트,샤베츠,아이스,요커트등 맛과 종류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업 analysis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1위
전국적으로 89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개설, 운영
We make people happy !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