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공익활동지원센터, 공익상상마당 기획단 모집

오는 14~29일 모집…매월 기획·평가회의 진행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2018년 03월 14일(수) 00:00
나주공익활동지원센터는 주민공동체 및 지역내 공익활동을 하는 단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할 ‘공익상상마당 기획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공익상상마당 기획단은 15명 이내로 구성될 계획이며, 구성된 기획단은 매월 기획회의와 평가회의를 진행하며 공익상상마당 사업을 이끌어 나간다.

3월 14일부터 29일까지 모집하는 공익상상마당 기획단은 나주시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활동에 관한 궁금한 점이 있거나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들은 나주시공익활동지원센터 061-337-9901로 연락 또는 나주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식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najugongik@hanmail.net)이나 사무실(나주시 배멧3길 19-3, 엠제이빌딩 4층)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정윤량 공익활동지원센터장은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올해 나주시민과 함께 고민하고 만들어가는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하여 시민들이 공익활동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라면서 “지역 주민들이 공익활동지원센터의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작년 10월 개관한 나주시공익활동지원센터는 ‘내 손으로 만드는 웹자보 교육’, ‘모떠꿈 교육’ 등의 시민을 대상으로 한 교육사업과 나주로 이전한 4대 전력그룹사(한국전력공사, 한전KPS, 한전KDN, 전력거래소)와의 ‘열린혁신 타운홀 미팅’ 주관, 시민·사회단체와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시민역량강화와 지역공동체 형성,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매일신문 홈페이지(http://www.honammaei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honammae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