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스마트투어로 즐겁게 여행 하세요”

세일요트·리조트 숙박권 등 이벤트 대박상품 기회

/신안=김호 기자
2018년 06월 14일(목) 00:00
신안군은 스마트한 관광을 위한 ‘신안 스마트투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섬 여행정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행안부 선정 ‘2018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중 신안군 임자도, 병풍도, 반월·박지도, 영산도를 방문하고 ‘신안 스마트투어’ 어플에 여행후기를 남기면 된다.

신안군은 지역의 관광활성화를 위해 세일요트와 리조트 숙박권, 지역 특산품인 해풍건정과 천일염 등 매월 초 추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준비했다.

앞서 진행된 5월 ‘신안 스마트투어’ 이벤트는 신안 증도를 여행하고, 후기를 남긴 80여 명 중 추첨을 통해 32명이 당첨되어 세일요트와 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받고 있다.

‘신안 스마트투어’는 복잡한 여객선 정보를 정리한 ‘배편 찾기 기능’과 관광명소·숙박·맛집·특산물 등 섬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있어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도 유용하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누구나 쉽게 섬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어플을 개발해 현재까지 1000여 명이 이용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주요 관광지에 와이파이를 설치해 스마트 관광시대에 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안 스마트투어 어플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신안 스마트투어’로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신안=김호 기자
이 기사는 호남매일신문 홈페이지(http://www.honammaei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honammae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