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광주전남연구원장 공모…23일 원서마감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2019년 12월 03일(화) 00:00
광주시와 전남도 공동 출연기관인 (재)광주전남연구원 이사회(이사장 허 정)는 오는 3일 제4대 원장 공개모집 공고를 내고 오는 23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고 2일 밝혔다.
원장공개모집 및 선임 규정에 따라 대학교 정교수로 5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나 고위공무원단 가등급 이상 공무원으로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가 출연한 연구기관의 상근임원 경력이 있는 자 등의 응모가 가능하다.
또 선임연구위원급 이상으로 5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정부출연연구기관에 상응하는 연구인력과 연구실적이 있는 국내외 민간연구기관의 상근임원 경력이 있는 자, 선임연구위원급 이상으로 10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 등도 대상자다.
지원 희망자는 지원서 및 기타 제출서류 양식을 누리집(www.gjeri.kr)에서 내려 받아 관련 서류를 구비해 광주전남연구원을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임절차는 원장후보자추천위원회가 서류 및 면접심사를 거쳐 상위 2인의 후보자를 이사회에 추천하면, 이사회에서 최종후보자 1인을 선정한다.
이어 양 시·도의회의 공동 인사청문회 이후 이사회 의결을 거쳐 광주전남연구원 이사장이 임명한다.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매일 홈페이지(http://www.honammaei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honammae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