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월등면, 추석맞이 쌀 나눔

마중물보장협의체, 취약계층 100세대에 쌀 100포대 전달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2020년 09월 25일(금) 00:00
순천시 월등면 마중물보장협의체는 추석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명절맞이 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월등면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23일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쌀 100포대를 직접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을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월등면 마중물보장협의체는 매년 설·추석 명절마다 쌀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있으며, 반찬 나눔 행사나 김장 행사 등에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김동철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 매우 보람 있고 기쁘다”며 “꾸준히 활동하며 지역 주민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월등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장영택 월등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느 때와 다른 명절을 맞게 되는 지역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가장 필요한 자원을 연계하여 행복하고 온정 넘치는 월등면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조순익 기자
호남매일 honamnews@hanmail.net
이 기사는 호남매일 홈페이지(http://www.honammaeil.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admin@honammaei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