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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기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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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0 0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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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 strategy으로는 소리 흉내내기와 맹꽁 이 소리 흉내내기가 있다
학습자 발음 지도에서는 문법 기능과 지역 특성(特性)을 나타내는 발음에 특별한 관심을 가져 야 한다.말하기교육1 , 말하기 교육기타레포트 ,





설명




순서
다. 예를 들어 ‘에’와 ‘애’나 자음 가운데 혀구름소리(설전음)과 혀옆소리(설측음)를 변별하는 연습이 필요하다. 형태소를 정확하게 발음함으로써 의미를 분명히 하고, 유사한 음성 특성(特性)을 지닌 자음과 모음의 발음을 정확히 하영 의미의 혼동을 막도록 지도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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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하기 교육


Ⅰ. 말하기의 본질
Ⅱ. 말하기 교육의 目標(목표) analysis
Ⅲ. 말하기 교육의 내용 구성
Ⅳ. 제7차 교육 과definition 말하기
Ⅴ. 말하기 교육의 교수 학습 strategy
Ⅵ. 말하기 교육의 평가 및 송환
Ⅶ. 말하기 교육의 보완 및 확장


(가) 발화 능력 향상 strategy
(A) 표준 발음
우리말에서 잘못 발음되거나 발음하기 어려운 음소를 추출하여 체계 있게 반복 연습하면 교정 지도가 수월하다.
(B) 사실 확인
발화 내용을 상대가 얼마나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가를 확인해 보는 것은 발…(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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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기타

말하기 교육의 본질과 goal(목표) 내용구성 학습전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말하기 교육의 본질과 목표 내용구성 학습전략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또한 사투리 사 용 지역에서는 표준어에 관한 교육 활동에도 중점을 두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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