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적 언어교육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03:12본문
Download : 균형적 언어교육법.ppt
9.장단점
①총체적 언어접근법의 결과
1)1995년 이후 영유아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효율가 무엇인가 하는 것이 언어 교육 논쟁의 초점이 되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의 초기 읽기 능력이 현저히 저하.
가르쳐 줄 necessity 제기
다.
균형적 언어교육법
설명
7.지도방법 및 내용
Download : 균형적 언어교육법.ppt( 55 )
10.다른 언어지도 방법과의 비교
①총체적 언어교육법을 지향하였던 캘리포니아 주는 유치원과 초등 학생들의 읽기, 쓰기 능력을 높여 효율적으로 읽고나서 쓸 수 있도록 지도하기 위해 균형적 언어교육법을 제시하였다. ①총체적 언어접근법의 결과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의 초기 읽기 능력이 현저히 저하. -다시금 유아들에게 음운 인식이나 해독 기숙을 체계적으로 가르쳐 줄 필요성 제기 2)균형적 언어교육법은 발음 중심 언어교육법과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대안으로 제시된 언어교육법 ①총체적 언어교육법을 지향하였던 캘리포니아 주는 유치원과 초등 학생들의 읽기, 쓰기 능력을 높여 효율적으로 읽고 쓸 수 있도록 지도하기 위해 균형적 언어교육법을 제시하였다. 5.기본요소
6.주요원리
가르쳐 줄 necessity need 제기
균형적 언어교육법





2)균형적 언어교육법은 발음 중심 언어교육법과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대안으로 제시된 언어교육법
7.지도방법 및 내용
1. 출현 배경 2. 정의 3. 특성 4.기본가정 5.기본요소 6.주요원리 7.지도방법 및 내용 8.활동 9.장단점 10.다른 언어지도 방법과의 비교 1)1995년 이후 영유아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효과가 무엇인가 하는 것이 언어 교육 논쟁의 초점이 되었다.
8.활동
4.기본가정
10.다른 언어지도 방법과의 비교
-다시금 유아들에게 음운 인식이나 해독 기숙을 체계적으로
3. 特性
6.주요원리
8.활동
1. 출현 배경
2. 定義(정이)
순서
-유치원과 초등학교 저학년의 초기 읽기 능력이 현저히 저하.
3. characteristic(특성)
2. 정의(定義)
1. 출현 배경
1)1995년 이후 영유아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效果(효과)가 무엇인가 하는 것이 언어 교육 논쟁의 초점이 되었다.
9.장단점
레포트 > 기타
4.기본가정
2)균형적 언어교육법은 발음 중심 언어교육법과 총체적 언어교육법의 대안으로 제시된 언어교육법
①총체적 언어접근법의 결과
5.기본요소
-다시금 유아들에게 음운 인식이나 해독 기숙을 체계적으로
①총체적 언어교육법을 지향하였던 캘리포니아 주는 유치원과 초등 학생들의 읽기, 쓰기 능력을 높여 효율적으로 읽은후 쓸 수 있도록 지도하기 위해 균형적 언어교육법을 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