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 2019-2>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foundati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7:43본문
Download :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hwp
1. 자금 조달 방침 21
3. 손익 분기점 23
설명
4. 소요 설비의 규모 13
맞벌이부부나 초보 주부들, 싱글족들은 물론이고 일반 가정주부들은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요리방법을 모르는데?’, ‘물건값을 좀 더 싸게 사는 방법은 없을까?’, ‘장을 보러 갈 시간이 없는데?’, ‘소문난 맛있는 집 음식을 먹고 싶은데?’ 등의 문제를 많이 접하고 있다 이러한 것들을 한꺼번에 모두 해결해 줄 수 있는 것이 인터넷 식단 배달 사업이다.
3. 서비스 과정 11
Download :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hwp( 35 )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foundation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business plan document를 작성해보시오.
2. 인터넷 식단 배송업의 선정배경 2
다.
2. 폐업시 절차와 처리 방법 25
가정에서는 식단을 받아서 첨부된 요리법을 보고 요리만 하면 된다된다.
2. 회사 위치 및 시설 10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Ⅴ. 자금 계획
Ⅲ. 사업내용 및 시행방법
Ⅱ. 시장과 경쟁업체 分析(분석)
* 다양한 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순서
Ⅶ. 기타
Ⅳ. marketing 전략(戰略)
2. 소요 예산 22
1. 시장성 分析(분석) 4
경영학과 2학년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창업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다양한 자료를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자신이 새로운 소상공업을 foundation한다고 생각하고, 소점포 business plan document를 작성해보시오.
3. 인터넷 식단 배송업의 특징 3
1. 창업을 위한 세무지식 26
인터넷 식단 배달업은 인터넷상의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고르고 배송 날짜를 선택한 후 신용카드나 무통장 입금으로 결재를 하면 그 메뉴를 위생 포장하여 신선하게 가정까지 배달해준다.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방송통신대,중소기업
1. 사업의 확장 plan 25
Ⅵ. 확장과 폐업
7. 홈페이지 구축 18
6. 조직도 및 소요인력 17
Ⅰ. 사업의 개요
경영학과 2학년 중소기업경영론 공통
4. 상환 계획 24
2. 회사 내규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3131_01.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9/%5B%EC%A4%91%EC%86%8C%EA%B8%B0%EC%97%85%EA%B2%BD%EC%98%81%EB%A1%A0%5D_%EC%9D%B8%ED%84%B0%EB%84%B7%EC%8B%9D%EB%8B%A8_%EB%B0%B0%EC%86%A1%EC%97%85-3131_01.jpg)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3131_02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9/%5B%EC%A4%91%EC%86%8C%EA%B8%B0%EC%97%85%EA%B2%BD%EC%98%81%EB%A1%A0%5D_%EC%9D%B8%ED%84%B0%EB%84%B7%EC%8B%9D%EB%8B%A8_%EB%B0%B0%EC%86%A1%EC%97%85-3131_02_.jpg)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3131_03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9/%5B%EC%A4%91%EC%86%8C%EA%B8%B0%EC%97%85%EA%B2%BD%EC%98%81%EB%A1%A0%5D_%EC%9D%B8%ED%84%B0%EB%84%B7%EC%8B%9D%EB%8B%A8_%EB%B0%B0%EC%86%A1%EC%97%85-3131_03_.jpg)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3131_04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9/%5B%EC%A4%91%EC%86%8C%EA%B8%B0%EC%97%85%EA%B2%BD%EC%98%81%EB%A1%A0%5D_%EC%9D%B8%ED%84%B0%EB%84%B7%EC%8B%9D%EB%8B%A8_%EB%B0%B0%EC%86%A1%EC%97%85-3131_04_.jpg)
![[중소기업경영론]_인터넷식단_배송업-3131_05_.jpg](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1909/%5B%EC%A4%91%EC%86%8C%EA%B8%B0%EC%97%85%EA%B2%BD%EC%98%81%EB%A1%A0%5D_%EC%9D%B8%ED%84%B0%EB%84%B7%EC%8B%9D%EB%8B%A8_%EB%B0%B0%EC%86%A1%EC%97%85-3131_05_.jpg)
3. SWOT分析(분석) 8
1. 인터넷 식단 배송업의 개요 2
5. 판매 제품 14
2. 광고 및 촉진 19
1. 주요 고객층 선정 19
2. 경쟁업체分析(분석) 5
1. 회사명 : Food4u (푸드포유) 9
매 끼니 챙겨먹기 힘든 바쁜 현대인에게 식사준비는 하루의 큰 행사이다. 특히 맞벌이 부부가 많아지고 소위 싱글족이라 불리는 혼자사는 사람들의 증가와, 소가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식사준비는 시간적 여유의 부족과 요리실력의 부족으로 큰 문제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