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술분석및 YG the gist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술 제안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술분석및 YG the gist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술 제안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1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술분석및 YG the gist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2:51

본문




Download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2).hwp




소속가수로는 1997년 지누션을 처음 으로 1TYM, 휘성, 세븐, 빅뱅, 2NE1, 타블로, 싸이 등이 있으며, YG 엔터테인먼트의 협력사로는 R&B 전문 레이블…(drop)



다. 이러한 성공대열에 서기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현지시장의 기호를 반영한 적합한 전략(strategy), marketing 능력을 갖춰야 한다. 연예사업은 위험 부담은 높지만, 성공할 경우 고수익이 보장되어 매력적이다.

2. YG 기업introduce

(1) YG 기업 개요
YG 엔터테인먼트 (YG Entertainment) 혹은 양군기획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였던 양현석이 그룹 해체 후 창립한 연예 기획사이다. 음반 기획/제작 분야에 진출해있고, 다양한 가수들을 배출하였다. 이러한 YG 엔터테인먼트의 marketing 전략(strategy)과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2012년 YG 엔터테인먼트는 싸이의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대히트를 치며 다시 한 번 국내 엔터테인먼트계의 입지를 크게 다지고 주가가 크게 상승하는 등 경제적으로도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다.

YG엔터테인먼트%20경영전략분석및%20YG%20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20마케팅분석및%20향후%20YG%20경영전략%20제안(2)_hwp_01.gif YG엔터테인먼트%20경영전략분석및%20YG%20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20마케팅분석및%20향후%20YG%20경영전략%20제안(2)_hwp_02.gif YG엔터테인먼트%20경영전략분석및%20YG%20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20마케팅분석및%20향후%20YG%20경영전략%20제안(2)_hwp_03.gif YG엔터테인먼트%20경영전략분석및%20YG%20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20마케팅분석및%20향후%20YG%20경영전략%20제안(2)_hwp_04.gif YG엔터테인먼트%20경영전략분석및%20YG%20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20마케팅분석및%20향후%20YG%20경영전략%20제안(2)_hwp_05.gif YG엔터테인먼트%20경영전략분석및%20YG%20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20마케팅분석및%20향후%20YG%20경영전략%20제안(2)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술분석및 YG the gist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술 제안



Download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2).hwp( 71 )


설명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 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


순서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술분석및 YG the gist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술 제안
YG엔터테인먼트,경영전략분석및,YG,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마케팅분석및,향후,YG,경영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YG 엔터테인먼트
1.서론

고부가가치산업인 culture 사업으로 글로벌경영에 성공할 수 있을까 한류열풍으로 처음 되었던 국내 가요계 바람이 최근에는 K-POP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아 이러한 K-POP 열풍의 중심에는 국내 가요시장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있다아 그 배후에는 뮤지션들의 조력자의 역할을 엔터테인먼트 즉, 기획사가 있다아 이러한 K-POP 열풍에 언론에 가장 자주 오르내리는 기획사는 3곳이 있다아 우리가 너무 잘 알고 있는 SM, JYP, 그리고 YG 엔터테인먼트이다. 2009년초부터 연기자 매니지먼트를 본격적으로 재개하여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서 역량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아 2xxx년 11월 23일에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는 두번째로 코스닥 직상장에 성공하였다. 우리는 그 중에서도 최근에 세계를 뜨겁게 뒤흔들고 전 세계인의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싸이. 그가 소속되어 있는 YG엔터테인먼트의 marketing 전략(strategy)에 대해 조사해 보고자 한다.
전체 12,6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