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감상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4:48본문
Download : 공연감상문.hwp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공연감상문에 대한 글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인상 깊게 보았지만 간간히 지루한 점도 없지 않았고 과장으로 풀어내어 그것이 큰 호응을 얻기도 했지만 부분적으로는 잘 알아듣지도 못하거나 너무 오버하는 것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는 것.
소극장이 밀집되어 있고 찾기 쉬운 곳이 아니라 외진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소극장의 공연인데도 불구하고 그토록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무거운 소재를 가볍게 웃으면서도 감동을 전하는 탁월한 연출과 그 배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낸 배우들의 호흡이 잘 맞아서라고 생각한다.
이 연극의 매력은 고품격의 블랙코미디라는 점. 웃음을 주지만 그 웃음 뒤에는 많은 슬픔과 아픔이 묻어난다. 갑작스럽게 밖에서 왜 저 난리가 나게 되었으며 왜 사람들이 죽어 가는지에 대해 무지한 소市民들의 모습들..
4명의 주인공들을 통해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돌…(투비컨티뉴드 )




설명
공연감상문[1]..
다. 소풍을 가서 즐겁게 찍었던 사진이 지금은 영정사진이 되어버린 그 앞에서...홀로 고량주를 마시면서 넋두리도 하고 한탄도 하면서도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 모습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었지만 주저앉지 않고 아픔을 간직한 채 다시 살아가려하는 신작로의 모습 그대로였다.
5.18 광주 항쟁을 짬뽕 한 그릇 때문에 일어났다는 엉뚱하고 기발한 상상력으로 연극을 풀어가고 있따 이런 주제를 가지고서 대게 무겁고 진지하게 풀어나가는게 다반사인데 참 특이하다.
Download : 공연감상문.hwp( 65 )
공연감상문
,감상서평,레포트
공연감상문에 대한 글입니다.공연감상문[1].. , 공연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
인상 깊었던 장면은 극의 막바지에 있었는데 하나는 자신이 애지중지하고 귀한 보물인 춘래원을 비우지 못해 사랑하는 사람들이 총소리가 난무하는 길거리로 나가는 것을 보며 문 앞에서 한참을 발만 동동 구르며 다시 돌아오라고 부르기만 하다 마침내 총을 들고 뛰쳐나가던 장면과 3년이 지난 후 이제는 홀로 남은 신작로가 셋의 영정사진 앞에서 과거를 회상하며 고량주를 씁쓸하게 털어 넣는 장면이다.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이 작품은 거침없는 욕설과 구수한 사투리, 연기자들의 천연덕스러움과 톡톡 튀는 연출로 보는 동안 웃음을 주면서도 한편으로는 아픔이 묻어나는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