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1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0:49

본문




Download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hwp






① 국가통치권론
② 행정과정론
③ 협동행위론
④ 교육지도성론

02. 교육행定義(정의) 특수성과 관련된 설명(explanation) 중 옳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
① 교육조직은 여타의 조직에 비해 사회에 대해 대단히 …(drop)





레포트/경영경제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학급경영]문제만들기33제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경영경제레포트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설명


다.

Download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hwp( 52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1.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2.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3.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4.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5.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6.gif

순서
[학급경영]문제만들기33제
,경영경제,레포트






1. 교육행定義(정의) concept(개념)과 주요theory(이론)
2. 교육행정학의 발달 과정
3. 동기론
4. 리더십론
5. 조직론
6. 의사소통론
7. 교육기획과 정책
8. 교육제도 및 행정조직
9. 장학행정
10. 교육인사행정
11. 교육재정

+정답 및 해설


01. 다음의 글은 교육행定義(정의) 定義(정의) 중 어떤 관점을 설명(explanation)하고 있는가?

이는 행정활동을 합리성을 토대로 한 집단적 행위로 보는 견해로서 행정작용을 주로 행정행위, 그 중에서도 의사결정 과정에 초점을 두고 定義(정의)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의사결정을 통해 과업을 效果적으로 완수 할 수 있으며, 혼자서는 움직일 수 없는 돌을 두 사람이 굴리는 것과 같다.
전체 12,6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