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0:49본문
Download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hwp
① 국가통치권론
② 행정과정론
③ 협동행위론
④ 교육지도성론
02. 교육행定義(정의) 특수성과 관련된 설명(explanation) 중 옳지 않은 것을 고르시오.
① 교육조직은 여타의 조직에 비해 사회에 대해 대단히 …(drop)
레포트/경영경제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학급경영]문제만들기33제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경영경제레포트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설명
다.
Download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hwp( 52 )
[학급경영]문제 만들기 33제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9%EA%B8%89%EA%B2%BD%EC%98%81%5D%EB%AC%B8%EC%A0%9C%20%EB%A7%8C%EB%93%A4%EA%B8%B0%2033%EC%A0%9C_hwp_01.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9%EA%B8%89%EA%B2%BD%EC%98%81%5D%EB%AC%B8%EC%A0%9C%20%EB%A7%8C%EB%93%A4%EA%B8%B0%2033%EC%A0%9C_hwp_02.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9%EA%B8%89%EA%B2%BD%EC%98%81%5D%EB%AC%B8%EC%A0%9C%20%EB%A7%8C%EB%93%A4%EA%B8%B0%2033%EC%A0%9C_hwp_03.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9%EA%B8%89%EA%B2%BD%EC%98%81%5D%EB%AC%B8%EC%A0%9C%20%EB%A7%8C%EB%93%A4%EA%B8%B0%2033%EC%A0%9C_hwp_04.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9%EA%B8%89%EA%B2%BD%EC%98%81%5D%EB%AC%B8%EC%A0%9C%20%EB%A7%8C%EB%93%A4%EA%B8%B0%2033%EC%A0%9C_hwp_05.gif)
![[학급경영]문제%20만들기%2033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5%99%EA%B8%89%EA%B2%BD%EC%98%81%5D%EB%AC%B8%EC%A0%9C%20%EB%A7%8C%EB%93%A4%EA%B8%B0%2033%EC%A0%9C_hwp_06.gif)
순서
[학급경영]문제만들기33제
,경영경제,레포트
1. 교육행定義(정의) concept(개념)과 주요theory(이론)
2. 교육행정학의 발달 과정
3. 동기론
4. 리더십론
5. 조직론
6. 의사소통론
7. 교육기획과 정책
8. 교육제도 및 행정조직
9. 장학행정
10. 교육인사행정
11. 교육재정
+정답 및 해설
01. 다음의 글은 교육행定義(정의) 定義(정의) 중 어떤 관점을 설명(explanation)하고 있는가?
이는 행정활동을 합리성을 토대로 한 집단적 행위로 보는 견해로서 행정작용을 주로 행정행위, 그 중에서도 의사결정 과정에 초점을 두고 定義(정의)하는 방식이다. 이러한 의사결정을 통해 과업을 效果적으로 완수 할 수 있으며, 혼자서는 움직일 수 없는 돌을 두 사람이 굴리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