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marketing 전략(strategy),쿠쿠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20:11본문
Download : 쿠쿠마케팅전략,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쿠쿠마케팅전략,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쿠쿠마케팅전략,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쿠쿠마케팅전략 쿠쿠경영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Download : 쿠쿠마케팅전략,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7 )
쿠쿠홈시스 마케팅 전술
기 업 소 개
품질을 우선하는 기업
目標(목표)지향적 경영혁신 文化(문화)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시長點유율
1 위
“마켓리더”
상 황 분 석
예상되는 변화들
1인 가족의 증가
시長點유율 하락 예상
인스턴트 식품의 범람
새로운 기업目標(목표)
마켓리더의 지위 유지 70% 현재 시長點유율 유지
사회공헌이미지 확보
S V F
출시임박!!
segmentation
연 령
10대
20대 초/중반
20대 후반~30대
40대 이상
직 업
학 생
학 생
직 장 인
직 장 인
아침 결식률
높 다
높 다
높 다
낮 다
밥솥 수요
매우 적다
적 다
높 다
높 다
주거형태
부모와 동거
부모와 동거 /
자취 / 하숙
독신(1인) /
결 혼
결 혼
남 성
targeting
20대 후반~30대
직 장 인
높 다
높 다
독신(1인) /
결 혼
개인/사회 잠재적인 위협
Targeti...
쿠쿠홈시스 마케팅 전술
기 업 소 개
품질을 우선하는 기업
目標(목표)지향적 경영혁신 文化(문화)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시長點유율
1 위
“마켓리더”
상 황 분 석
예상되는 변화들
1인 가족의 증가
시長點유율 하락 예상
인스턴트 식품의 범람
새로운 기업目標(목표)
마켓리더의 지위 유지 70% 현재 시長點유율 유지
사회공헌이미지 확보
S V F
출시임박!!
segmentation
연 령
10대
20대 초/중반
20대 후반~30대
40대 이상
직 업
학 생
학 생
직 장 인
직 장 인
아침 결식률
높 다
높 다
높 다
낮 다
밥솥 수요
매우 적다
적 다
높 다
높 다
주거형태
부모와 동거
부모와 동거 /
자취 / 하숙
독신(1인) /
결 혼
결 혼
남 성
targeting
20대 후반~30대
직 장 인
높 다
높 다
독신(1인) /
결 혼
개인/사회 잠재적인 위협
Targeting 대상의 특징
직장노동력의 중심
건강에 신경 쓸 필요
positioning
쿠 쿠 와
시 작 하 세 요 ♥
positioning
신제품
기존 쿠쿠
가격
기능/ 다양성
SVF
UC
구획화
디자인
수분유지
상 품
기능적 편익
시간절약
노동의 간소화
건강유지 및 강화
합리적 이미지
건강한 이미지
세련된 이미지
심리적 편익
심리적 편익
우리의
目標(목표)
경쟁자
가 격
고객심리와
행 동
5만원
가 격
가 격
1. 고객심리와 행동 (설문조사 : 남학생 80명)
준 거가 격 (10인기준 압력밥솥)
…(skip)






쿠쿠마케팅전략,쿠쿠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쿠쿠marketing 전략(strategy),쿠쿠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쿠쿠marketing 전략(strategy),쿠쿠경영,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