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1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6:51

본문




Download :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doc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_01.gif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_02.gif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_03.gif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_04.gif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_05.gif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doc_06.gif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인도 여행의 목적
세계화 시대에 발맞추어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를 많이 접함으로써 식견을 넓힌다
여행을 통해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한다
인도를 여행하면서 하나님의 창조의 놀라움을 확인한다

각도시의 history, 특징, 문화, 음식, 관광지, 날씨정보
델리
history, 특징, 문화
주 언어 힌디어 널리 쓰이는 언어 힌디, 영어, 우루드 넓이 1,483 Sq.Kms.
(인도에서 30번째) 광물 보크사이트, 갈탄, 석회암, 천연가스, 소금 인구 13,782,976 산업 전자제품, 가죽제품, 섬유제품, 방직공업, 화학약품, 가내공업 인구밀집도 9,294(1평방) 기후 여름: 45~35도
겨울: 20~7도
우기: 6~9월 일인당 연간소득 Rs. 22,687 최적의 방문기간 10월~3월 기차 168Kms 공항 India Gandhi International Airport, Palam
올드 델리 - 인도가 회교 군주에 의해 다스려지던 17~19세기에 인도의 중심지
- 많...

인도 여행의 목적
세계화 시대에 발맞추어 다양하고 색다른 문화를 많이 접함으로써 식견을 넓힌다
여행을 통해 가족간의 화합을 도모한다
인도를 여행하면서 하나님의 창조의 놀라움을 확인한다

각도시의 history, 특징, 문화, 음식, 관광지, 날씨정보
델리
history, 특징, 문화
주 언어 힌디어 널리 쓰이는 언어 힌디, 영어, 우루드 넓이 1,483 Sq.Kms.
(인도에서 30번째) 광물 보크사이트, 갈탄, 석회암, 천연가스, 소금 인구 13,782,976 산업 전자제품, 가죽제품, 섬유제품, 방직공업, 화학약품, 가내공업 인구밀집도 9,294(1평방) 기후 여름: 45~35도
겨울: 20~7도
우기: 6~9월 일인당 연간소득 Rs. 22,687 최적의 방문기간 10월~3월 기차 168Kms 공항 India Gandhi International Airport, Palam
올드 델리 - 인도가 회교 군주에 의해 다스려지던 17~19세기에 인도의 중심지
- 많은 성곽들과 모스크들, 기념비들이 발견됨
- 계획된 도시라기 보다는 수천 년에 걸쳐 자연발생적으로 형성된 도시라는 느낌이 듬
- 뉴델리의 화려함에 비해 인도의 지나간 history를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 뉴델리 - 1911년 인도를 통치하던 영국이 수도를 캘커다에서 델리로 옮기며 개발한 곳으로 코넛 플레이스를 중심으로 방사선모양으로 도로를 뻗게 만들었음
- 코넛 플레이스는 이너서클과 아웃서클로 구성되어 있고 화려한 상점과 은행, 각종의 임포리움으로 현대 인도의 화려함을 맛볼 수 있는 곳
- 곳곳에 예전의 유적들과 정원들 그리고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이곳에 밀집해 있음
- 인도의 정치적 야망이 꿈틀거리는 곳 올드델리와 뉴델리의 차이점 - 인도는 북델리와 남델리로 나뉘어짐
- 북델리는 대게 올드델리이고 남델리는 대개 뉴델리에 속함
- 올드델리의 많은 지역에서는 쉽게 소와 온갖 동물들과 빈민촌을 형성
- 뉴델리는 소나 상당히 깨끗하며 많은 인도의 부유층들이 자리잡고 있는 …(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여행 관광 인도여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여행,관광,인도여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doc( 95 )


다.
전체 12,6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