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vironmentmarketing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7:28본문
Download :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hwp
이러한 예로 Japan의 후지쯔는 최근 주주총회에서 결산실적을 발표하면서 지난해 환경기술개발, 공해방지 설비 등에 1백47억엔을 지출해 에너지 절약, 환경기술 판매 등으로 1백82억엔의 이익을 달성하였다.
설명
environmentmarketing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
순서
목 차
제 1 장 서 론 ---------------------------------1
제 1 절 문제제기-----------------------------------------1
제 2 장 환경마케팅의 생성 및 기업의 역할 ------------2
제 1 절 환경마케팅의 대두---------------------------------2
제 2 절 환경마케팅에 따른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6
제 3 장 환경마케팅의 戰略과 환경경영체제------------10
제 1 절 환경마케팅 戰略----------------------------------10
제 2 절 우리나라 기업의 환경경영 체제 구축 및 의미------------15
제 4 장 환경마케팅 事例analysis(분석) 과 전개대안-------------16
제 1 절 국내외 환경마케팅 동향----------------------------16
제 2 절 국내 환경마케팅 事例------------------------------17
제 3 절 환경마케팅 戰略의 전개대안-------------------------19
제 5 장 결 론--------------------------------22
reference------------------------------------24
제 1 절 국내외 환경마케팅 동향
국제표준화기구(ISO)는 오는 2001년부터 기업의 환경기준을 강화하는 ISO14000시리즈를 시행할 예정이어서 그에 따른 시행 타겟으로 환경회급이 확산되고 있따
주요 사항으로는 공해방지 등의 비용을 일반에게 공개하는 것으로 환경에 대한 기업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기업홍보도 겸함으로서 지구촌 대기업들에게 환경 신경향으로 주목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세계 환경에 대한 강화되는 환경시장과 함께 환경에대한 국민적 관심의 증대로 환경마케팅을 사용하는 기업의 수가 급진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기업의 환경마케팅은 크게 환경전담 조직의 강화 및 오염방지 시설을 도입하는 등의 기업내부 자체적인 노력, 환경제품의 개발, 환경보전 내용을 다룬 환경광고 캠페인 활동, 직접적인 환경보호 운동의 전개 및 실천 등을…(省略)
기업의 환경경영 사례를 중심으로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기업의 environment경영 instance(사례)를 중심으로 environmentmarketing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에 대해 연구한 資料입니다.환경마케팅기법을활용한기업의사회적책임완수와성과증진-기업의환경경영사례를중심으로- ,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환경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와 성과증진.hwp( 65 )
,경영경제,레포트
environmentmarketing 기법을활용한기업의사회적책임완수와성과증진-기업의environment경영instance(사례)를중심으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