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honammaeil1 | honammaeil.co.kr report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honammaeil1

본문 바로가기

honammaeil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2:30

본문




Download :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NF소나타의 프로젝트명 NF는 영원불멸의 명성/신념Neverending Fame/Faith 이라는 의미로 NF...


1. 서론 - 조사 주제 및 개요

2. 본론
2-1.현대 자동차의 4P분석

2-2.삼성 자동차의 4P분석

3. 結論
- 과거의 현대 자동차가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선진국의 자동차들보다 품질과 기술면 에서의 차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선택한 것은 가격경쟁력이었다.

- 5세대 쏘나타는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라는 제품 컨셉트로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경쟁력을 갖추었다. 앨라
배마 공장은 생산성 면에서 아산공장을 크
게 뛰어넘을 展望이다.딜러의 적정수익을 보장해주기 위해 판매대수 급증에도 불구하고, 딜러수의 증가를 제한적으로 허용했다. 또한, 현대 자동차는 각종 품질검사를 통해 밝혀진 우수함을 딜러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함으로써 믿을 수 있는 차량이라는 신뢰감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했다.

- 5세대 쏘나타는 월드 클래스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라는 제품 컨셉트로 세계 최고수준의 제품경쟁력을 갖추었다.
또한, 최신식 생산 라인과 자동차 설비를
갖춰 시간당 72대 생산을 goal(목표) 로 잡았다.

`앨라배마 공장: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성 확보`

앨라배마 공장은 시간당 63대, 54초당 1
대를 생산하는 최신식 라인을 갖췄다.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7 )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1. 서론 - 조사 주제 및 개요

2. 본론
2-1.현대 자동차의 4P분석

2-2.삼성 자동차의 4P분석

3. 結論
- 과거의 현대 자동차가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선진국의 자동차들보다 품질과 기술면 에서의 차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선택한 것은 가격경쟁력이었다.

- NF소나타의 프로젝트명 NF는 영원불멸의 명성/신념Neverending Fame/Faith 이라는 의미로 NF 소나타 브랜드 파워 장수브랜드 육성을 위한 현대자동차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고 할 수 있다
소비자 인센티브를 낮추는 대신 딜러 인센티브를 높였으며, 딜러 협의체와의 긴밀한 관계 유지로 딜러의 opinion을 적극 수용하는 노력이 있었다.

- 특히, 현대 차는 각 딜러와의 약속을 충실히 지키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To be continued )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라이벌기업 현대자동차 삼성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라이벌기업,현대자동차,삼성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 5세대 NF소나타는 기존 4세대 EF소나타가 이룩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제품력의 중형차 생산을 위해서 NF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에 착수되었으며 26개월의 개발기간과 2,900억원의 개발비용이 소요되었다 한다.

- 5세대 NF소나타는 기존 4세대 EF소나타가 이룩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제품력의 중형차 생산을 위해서 NF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에 착수되었으며 26개월의 개발기간과 2,900억원의 개발비용이 소요되었다 한다.
Total 12,6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onammaei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