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ammaeil.co.kr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instance(사례) > honammaeil2 | honammaeil.co.kr report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instance(사례) > honammaeil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onammaeil2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2:51

본문




Download :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pptx




Download :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pptx( 61 )







색깔%20마케팅,소규모%20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_pptx_01.gif 색깔%20마케팅,소규모%20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_pptx_02.gif 색깔%20마케팅,소규모%20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_pptx_03.gif 색깔%20마케팅,소규모%20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_pptx_04.gif 색깔%20마케팅,소규모%20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_pptx_05.gif 색깔%20마케팅,소규모%20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_pptx_06.gif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instance(사례)

설명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 ,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색깔 마케팅 소규모 자본 루트화 한국시장 현지화사례
색깔 마케팅,소규모 자본,루트화,한국시장분석,현지화instance(사례)




_SLIDE_1_
왜 “Subway Korea”는
한국시장에서 부진한가
_SLIDE_2_
선정 배경
3C 分析
STP 分析
4P 分析
글로벌 subway introduction
Korea subway introduction
SUBWAY
인지도상승
인식확립을 위한
☞ 지나치게 단품에 의존
☞ 웰빙 트렌드 입지 부족
☞ 프로모션 결여
방문농장
가치재고
푸드트럭
브랜드 웹툰
지 포테이토
point역량강화
marketing 책략
_SLIDE_3_
Well-bing 측면을 소비자에게
어떻게 심어줄 것인가
접근성이라는 약점을 어떻게 극복할것인가
가격 Promotion의 진행방향
효율적인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색깔,마케팅,소규모,자본,루트화,한국시장,현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12,8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onammaei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