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03:21본문
Download :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방안.hwp
내수시장에서 영업의 발판을 마련한 것도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강한 업무추진력과 결단력의 산물이라고 보여진다.
이렇게 단시일 내에 수출을 한 데에는 제품용기의 디자인 개선으로 세련미를 더하였고 캔 라벨레 제품취급상의 주의사항이나 설명(說明)서를 러시아문구로 부착하는 등의 서비스 개선에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브라보스톡 지역에서 약 10여 개 현지업체와 상담을 벌인 결과 동 수출선과 5월에 가격 네고를 거쳐서 약 40일 만인 7월초에 수출을 한 셈이다. 본글은 제가 며칠동안 여러문헌을 뒤지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전정자 사장은 강한 업무추진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현지 전시회 기간중 적극적인 상담을 전개한 결과 블라보스톡 지역의 자동차부속품 바이어를 접하게 되어 수출에 성공하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제품의 품질과 가격을 인정받아 현재 2차 수출을 위한 상담도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아
또한 전정자 사장이 수년전에 日本(일본)지역에서 개최된 전시회 참관을 계기로 알게 된 日本(일본)지역에서 개최된 전시회 참관을 계기로 알게 된 日本(일본)지역의 잠재 구매선에 4년간에 걸쳐 제품의 성능과 가격메리트를 부각해온 결과, 이제 제품수출을 목전에 두고 있다아 대만지역에도 시제품 공급을 통한 수출을 추진 중에 있어 조만간 수출의 물꼬가 트일 것으로 기대된다
2) 수출성공의 저력은 역시 품질력과 가격경쟁력
이 회사가 러시아 지역에 수출을 시도한 배경에는 역시 품질력과 가격경쟁력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고 볼 수 있다아 그 동안 국내에서 축적된 제품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제…(투비컨티뉴드 )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measure(방안)
다.
이 회사의 해외 수출전략(strategy)중 중요한 요소는 해외전시회에의 적극 참여로 볼 수 있다아 이회사가 국내에서는 최초로 러시아에 수출을 한 배경에는 2002.4 코트라가 주관한 바있는 국제 전시회에 참관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글로벌경쟁시대에한국중소기업의수출촉진을위한수출마케팅활성화지원방안2002 ,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방안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방안.hwp( 33 )






설명
1. 서 론 1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1.2. 연구의 방법 및 구성 2
2. 연구를 위한 理論(이론)적 고찰 3
2.1. 수출marketing 에 관한 理論(이론)적 고찰 3
2.2. 중소기업의 수출marketing 전략(strategy) 7
3.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marketing 성공事例分析 11
3.1. 성공事例 12
3.2. 수출marketing 성공요인 分析 18
4.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marketing 활성화 지원방법 20
4.1. 수출지식의 사회적 공유시스템 구축 21
4.2. 수출marketing 지原因력 집중 육성 21
4.3. 해외현지지원거점 확충 22
4.4. 대・중소기업간 협력 강화 22
4.5. 중소기업 사이버무역 활성화 지원강화 23
4.6. 중소기업 수출기업 인프라 확충 24
5. 결 론 25
5.1. 연구의 요약 25
5.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26
<참고한 문헌 > 28
(2) 성공요인
1) 신뢰를 바탕으로 강한 추진력이 성공의 열쇠
럭키산업의 사장은 동 업계에서 약 27년간 한 우물만을 파오고 있는 기술자다. 사업초기에는 영세성을 면치 못하였으나 이제 국제시장에 당당히 도전하고 있는 셈이다. 본글은 제가 며칠동안 여러문헌을 뒤지면서 작성한 글입니다. 다른곳에서 속지마시고 믿고 구매하신다면 좋은결과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방안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글로벌경쟁시대에한국중소기업의수출촉진을위한수출마케팅활성화지원measure(방안) 2002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경쟁시대에 한국 중소기업의 수출촉진을 위한 수출마케팅 활성화 지원measure(방안) 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점수도 당연히 A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