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장미수출전술,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2:00본문
Download : 무역실무,장미수출전략,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pptx
무역실무,장미수출전술,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무역실무,장미수출전략,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무역실무,장미수출전략,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pptx( 60 )
_SLIDE_1_
무역실무
_SLIDE_2_
수출상품과 수출시장 紹介
S T P
무역장벽
4 P
목차
_SLIDE_3_
수출상품과 수출시장 紹介
1
_SLIDE_4_
수출상품과 수출시장 紹介
수출 아이템
‘경기도 개발장미’
_SLIDE_5_
S
W
O
T
_SLIDE_6_
S
W
O
T
S
trenght
O
pportunity
T
hreat
W
eakness
제품의 다양성
저렴한 가격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민감
네덜란드 대규모 화훼시장
유가폭등으로 인한
하우스 재배의 어려움
S
W
O
T
_SLIDE_7_
수출물품과 수출시장 紹介
네덜란드를 수출국가로 선택한 이유
국민의 화훼 구입 비용 3위
국가명
꽃(Flower)
화초(Plant)
계
아일랜드
30.5
108
138.5
스위스
94.0
42.4
136.4
네덜란드
59.9
33.4
93.3
독일
37.7
...
_SLIDE_1_
무역실무
_SLIDE_2_
수출상품과 수출시장 紹介
S T P
무역장벽
4 P
목차
_SLIDE_3_
수출상품과 수출시장 紹介
1
_SLIDE_4_
수출상품과 수출시장 紹介
수출 아이템
‘경기도 개발장미’
_SLIDE_5_
S
W
O
T
_SLIDE_6_
S
W
O
T
S
trenght
O
pportunity
T
hreat
W
eakness
제품의 다양성
저렴한 가격
environmentalteration(변화) 에 민감
네덜란드 대규모 화훼시장
유가폭등으로 인한
하우스 재배의 어려움
S
W
O
T
_SLIDE_7_
수출물품과 수출시장 紹介
네덜란드를 수출국가로 선택한 이유
국민의 화훼 구입 비용 3위
국가명
꽃(Flower)
화초(Plant)
계
아일랜드
30.5
108
138.5
스위스
94.0
42.4
136.4
네덜란드
59.9
33.4
93.3
독일
37.7
45.5
83.2
덴마크
40.0
42.8
82.2
우리나라 화훼수출량 3위
단위 :1년간 유로
( 원 : Flower Council of Holland)
_SLIDE_8_
S T P
2
_SLIDE_9_
( 원 : Gfk gift monitor)
Segmentation
생일 30%
관상용
14%
방문용
11%
사랑
애정표현
10%
감사 7%
기타 28%
` 네덜란드 꽃 구입사유 비율 `
이벤트 및 경조사 화훼 시장 공략
_SLIDE_10_
Segmentation
이벤트에 민감하고 직선적인 감정표현을 하는
21~40세의 연령층 공략
2006년
2008년
2xxx년
총인구수
15,863,950
16,334,210
16,357,992
20세이하
3,873,008
3,97…(drop)
무역실무,장미수출전략,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 , 무역실무,장미수출전략,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경영경제레포트 , 무역실무 장미수출전략 화훼수출 수출상품과수출시장 네덜란드화훼수출






순서
무역실무,장미수출전술,화훼수출,수출상품과수출시장,네덜란드화훼수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