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를 읽고 난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4:37본문
Download :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를 읽고 난뒤.hwp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다들 좋은 report 쓰시길 바랍니다!
뜨는 marketing ?
흔히 잘 나간다, 뜬다 라는 회사의 marketing 은 무엇이 다른 걸까? 이 책의 저자인 김대영씨는 경제부 신문기자로 재직하면서 연구한 marketing 비결을 사례(instance) 중심으로 정리(arrangement)하여 보는 내내 생활의 에피소드를 읽는 듯한 착각에 빠졌다.
통합marketing 의 등장
그 동안 오프라인 기반이 부족한 닷컴기업(인터넷(Internet)기업)들은 고객의 각종 주문이나 요구를 이행하기 위해 물류비와 marketing 비용으로 너무 많은 돈을 쏟아부었다. 이메일 marketing , 네트워트 marketing 등 나에게 익숙하게 느껴지는 것부터 처음 하여 코쿠닝 marketing , 리마인딩 marketing 등 최신의 marketing 기법에 이르기 까지 marketing 에 대한 다양하고 구체적인 說明(설명) 이 자세히 나와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고객들은 쉽게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였으며 이들을 붙잡기 의해 닷컴기업들은 많은 판촉비용, 즉 고객확보비용을 들여야 하는 악순환이 계속되었다는 점을 지적하였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서록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물론 제품을 배달하거나 보관하는 등의 물류기능이 취약하고 오프라인…(省略)
설명
다.`김대영`저,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에 대한 독후감입니다. 관련정보가 필요하신분에게 많은 도움이 되시길 빌며, 다들 좋은 레포트 쓰시길 바랍니다!뜨는마케팅으로승부하라 ,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를 읽고 난뒤...감상서평레포트 ,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를 읽고 난뒤...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뜨는마케팅으로승부하라
Download :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를 읽고 난뒤.hwp( 32 )
레포트/감상서평
`김대영`저, 【뜨는 마케팅으로 승부하라】에 대한 독서록 입니다.
책에서 주로 강조하고 있는 점은 예전의 marketing 기법 위주의 경쟁 보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통합 marketing 이 marketing 분야의 새로운 길로 제시 되고있다는 점이다.